본문 바로가기
맛집가는게 행복이쟈냐

[부산 해리단길 카페] 부산 남자의 향기 브루커피 Vrew Coffee

by 구왕대 2021. 3. 11.
728x90



[부산 해리단길 카페]
부산 남자의 향기 브루커피 Vrew Coffee


부산에 놀러가면 참 기분이 좋아져요
부산 사람들 부러움
바로 코 앞에 바다가 있으니
해운대에 숙소를 잡아놔서 가까운 부산 해운대 핫플를 찾아봤는데 경리단길은 들어봤는데 ㅋㅋ
해리단길? 해운대리서 해인가ㅋㅋ
해리단길 투어
해리단길에는 레스토랑 카페들이
맛집 경쟁을 하고 있습니다
아주 좁은 골목 골목 2층에 위치한
브루커피를 가봤음


브루커피 Vrew Coffee 주소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 1로 20번가길 28, 2층

운영시간
평일 12:00-20:00
주말11:00-20:00



브루커피의 첫 느낌 올블랙
부산 남자의 묵직함이 느껴지는 공간임
창문은 블라인드까지 해서 그런가
더 블랙블랙한 느낌





사진이 참 잘 나오겠죠?ㅋㅋ
잔잔하고 조용허니 쉬기 좋네요
한가한 시간에 가니까 사람도 없고 좋았
그리고 음악이 너무 좋았






낮 시간에 방문하면 살포시 들어오는
햇살이 너무 좋았음
브루라떼 두잔을 주문





블랙과 딥그레의 조화
첨 보는 커피 비주얼 색감
무슨 맛일까요 궁금쓰





브루커피 사장님은 미국에서 오랜 시간
커피를 공부하고 연구했다고 함
흠 예전에 가로수길에서 카페하던 시절이 기억나네
지금은 그냥 커피 좋아하는 일반인




https://instagram.com/_vrew_coffee_?igshid=ldf9isy34bhp


브루커피 공식 인스타그램
소수 정예 커피 클라스도 한다고 하심

주말에는 웨이팅도 있어요
한가한 시간에 방문 권유




안마시고 사진만 계속 찍는 중
부산 여행 좋아요 언제나
그래서 방문하는 곳도 다 좋아버림




나중에 부산오면 다시 방문해보겠음 ㅋㅋ
오늘은 이만


 [부산 해리단길 카페]
부산 남자의 향기 브루커피 Vrew Coffee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