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가는게 행복이쟈냐

[신사동 가로수길 술집] 조개구이 맛집 삼바리

by 구왕대 2021. 3. 5.
728x90



[신사동 가로수길 술집] 조개구이 맛집 삼바리



신사 동네 맛집 소개해드림
집 앞에 맛집이란 맛집은 다 찾아가서 추천갑니다
오늘은 조개구이
신사역 신사동 가로수길 맛집은 다 물어보셈
아니 술집만 ㅋㅋㅋㅋ

신사동 신사역 가로수길 근처
조개구이 맛집 조개탕 맛집 맘에 드는 곳이 없었는데
장보러 현대그린마트 가다가 삼바리라는 곳이 오픈!
오호라 나중에 가야지하고 킵해뒀던 곳

집 가까운 곳에 생겨 기분이 좋았다 ㅋㅋ
신사동 가로수길 술집 새로 오픈하면 다 가보는 나야

삼바리는 부산 명물이라고! 자랑하시던 사장님
나는 신사 핫플을 알려드렸지 신사역에서도 가깝다
생긴지는 좀 되었지만 블로그 시작한지 며칠 안되얏으니 이해해주시길




삼바리 위치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2길46
신사역에서 도보 5분
그 유명한 온달집 삼거리에서 쭉 내려오면 있음

영업시간
월-토 16:30-03:00


오늘 날이 따숩다 봄이 오려나 봄
이러면 또 눈이 그립지 그래서 눈 내리는 날 갔던 사진을 겨우 찾아내서 올림ㅋㅋ
불금에는 항상 나가서 맛있는 안주에 술을
적셔줬는데 쩝 ㅜㅜ 흐규ㅜㅜ




조개구이 맛집 삼바리 포차 느낌스로
요새 트렌트에 맞게 뉴트로한 느낌이 조금 느껴지게
멘트도 찰지게 잘해놨다
젊은 사장님들과 직원들의 활력이 넘치는 이 곳
신사 가로수길에 위치한 삼바리
오늘은 조개탕보다는 조개구이로 가즈아




삼바리의 기본 안주와 세팅
직화구이 먼저 먹어보겠습니다




바로 본론으로
숯불직화구이 산낙지이 메인 대표 인기메뉴
2명이서 와서 먹기 좋음 3-4명도 좋음
단체도 좋음 무튼 좋음





양념에 찌들어버린 산낙지와 염통꼬치와 감자
감쟈 감쟈 좋아




빛깔보소...
먼저 산낙지와 염통을 구이구이
직원분들이 케어해주심
편안하고 행복하게 술 마실 수 있어서 좋음





다들 인증샷 찍고 보고를 올립니다
보고는 항상 철저하게
뭐 취하면 어쩔 수 없지만 말이쥬ㅠㅠㅋㅋㅋㅋ
양념에 잘 되었어요
염통부터 흡입
낙지 흡입ㅋㅋㅋㅋ 넘나 맛있다





낙지 미안
안녕 맛있게 먹어줄게...
맛있어서 다 먹어버림
대가리까지...






이건 한번은 꼭 시켜볼만한 메뉴임




말이 필요없다
낙지가 구워지는 동안
소주 한 잔 1병 클리어
너무 향기롭게 구워지는 ㅜㅜ
마늘향과 낙지향의 조화





아주 먹음직스럽게 잘 구워져가는 중
네 무조건 맛있습니다
신사동 가로수길 삼바리에서
낙지구이 맛집도 발견해버림
만족스러움 ㅜㅜ




그리고 해장 해물 라면으로
마무리를 지어볼까 하는 도중!





사장님이 서비스로 조개탕을 주셨다
감격스러움 술을 더 마시라는 의미인가보다 행복하다
단골 만들기 수칙
1. 늦은밤에 한가할때 가서 눈도장
인사도하고 가게 칭찬도하고
2. 333 법칙
첫 방문 시 3시간 동안 드링크
1주일에 3번 방문
3달에 3번방문
3. 다 필요없고 사장님이 제발 그만오라고
할때까지 가서 술 퍼 마시면 됨






삼바리를 언제 또 갔냨ㅋ
몇 차인지 기억이 가물가물
조개구이 탑 완성
퀄 오지쥬?ㅋㅋ


 

조개구이는 가리비가 최고제라




하나씩 예쁘게 정성스럽게 데코가 예술
런던 애프터눈티 카페에서 티 세트 시킨 줄






야미야미
조개구이 너무 맛있어요
날 따수워지기 전에 가야쥬?
더우면 조개구이는 별로 안땡기니까요
꽃샘추위 시즌까지 바짝 땡겨보시게요


[신사동 가로수길 술집] 조개구이 맛집 삼바리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