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가는게 행복이쟈냐

[신사동 가로수길 맛집] 세비야에 온 감성적인 스페인 클럽 Spain Club

by 구왕대 2021. 3. 12.
728x90

 


[신사동 가로수길 맛집]
세비야에 온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스페인 클럽 Spain Club



걸어서 세계 속으로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스페인 클럽 본점이다
집에서 도보 2분30초 거리
자주 지나가지만 자주 가지는 않아요ㅜㅜ
스페인 음식이 자주 땡기지는 않기 때문에
그래도 한번씩 먹으면 맛있는 스페인 요리




스페인 클럽 Spain Club 위치
신사동 524-30

영업시간
12:00-23:00
브레이크 타임 15:30-17:30

발렛 파킹 가능
단체석 예약 가능




스페인 사람들은 식사하면서 술도 많이 마시던데
식사 시간도 디게 길게 하더라구요
나도 스페인 갬성을 떠올리며
간단하게 감바스와 시푸드 빠에야
해산물이니까 화이트 와인 주문
언제나 슬로우 라이프가 가능





주문한 요리가 늦게 나와도 좋다
스페인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와인을 홀짝거리며
음미하는 것도 좋으니까
스페인 요리 호불호가 많이 갈림
좋아하는 사람들은 디게 좋아함
아닌 사람들은 쳐다도 안 봄
지중해 시푸드 먹어보면 쨔~~ 짜긴 함
옛날이여 스페인이 그립다






스페인 클럽은 테라스가 참 예쁘다
실내도 이국적으로 인테리어가 예쁘지만
세로수길에 위치해서 사람 구경하는 재미도 굿
감바스에 와인을 마시니 진짜 세비야에 온 갬성



 

 스페인 클럽에서 잘나가는 메뉴 중 하나
해산물 빠에야 ㅋㅋ
40분 정도 기달려야 먹을 수 있음
인내가 필요한 메뉴
사람들이 그래서 반감이 들수도ㅋㅋ
너무 오래 기다렸는데 맛을 보면...ㅋㅋ
근데 뭐 그냥 빠에야 난 맛나드라
짜긴함 ㅋㅋ 스페인 요리가 원래 짬
그걸 알아야 함

 평소에 또 짠 음식 선호하지 않는 편 ㅋㅋㅋㅋ

 

 

 


그래도 1차는 간단하게 끝내고 ㅋㅋ
2차로 가볼게요
불금이네요 추적추적 지금 비가 내리는데
테라스에서 취식은 애매하겠다요



 

 

 

 

 

 

 

 

 

 

 

 

 

 

그래도 가끔씩 생각나는 스페인의 맛과 향
스페인 클럽에서 느껴보세요

 

  


[신사동 가로수길 맛집]
세비야에 온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스페인 클럽 Spain Club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