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가는게 행복이쟈냐

[부산 서면 술집] 분위기 좋은 훈훈한혁이네

by 구왕대 2021. 3. 14.
728x90

 

 

 

[부산 서면 술집]

분위기 좋은 훈훈한혁이네

 

 

 

 

부산여행 중 기억나는 술집 몇개가 있다

그 중에 서면 골목에 깊숙히 위치한 골목 갬성 지리는

훈훈한혁이네

여행메이트 함창이랑 부산에 1주일 째 투숙 중
며칠동안 하루에 12시간 술을 달리는데
체력 정말 좋다 우리 ^^
그때 여친님 분노하는 소리 부산까지 들림^^

 

 

 

 

 

훈훈한혁이네위치

 

스면 어디엔가 있다

내 나와바리가 아니라서 머라 설명을 못하겠다 ㅋㅋㅋㅋㅋ

서면 술집거리 골목 상권에 위치함

뭐 대충 골목 들어갔는 저 멀리서 웨이팅하는 사람들 보이면 가보셈

 

 

 

 

 

 

 

 

 

을지로 골목 갬성 나는 분위기
좋은골목에 위치한  훈훈한혁이네 

 

 

 

 

 

 

 

 웨이팅 안하고 계속 다른 술집에서
마시고 마시고 마시다가 찾아옴

닷지 형태로 되어있는 테이블에서 옹기종기 조밀조밀 모여서 마셔야하는 훈훈한혁이네 술집


 




마! 부산은 대선 아이가
부산 사나이들이 운영하는 술집
정말 훈훈하네요 다들 ㅋㅋ





여행할 때 마시는 소주가 그렇게 달아





스지수육... 양은 적다 하지만
그 국물 맛은 일품
딱 소주 안주다
최자로드의 소꼬리찜이 생각나네





소주를 마시고 마시고 또 마시고
분위기가 좋아서 정말 많이 마신 듯
옆에 테이블에 민폐 끼치지 않게 조심조심





추운 겨울 소박한 안주와 소주를
그리고 함께할 수 있는 사랑하는 사람들이 존재한다면
그것이야말로 진정한 행복이 아닐까



 

 결국 우리는 또 만취
기억이 안남
그래도 사진이 남아 있길래...
행복한 추억 하나 남기고 간다
안녕 부산



[부산 서면 술집]
분위기 좋은 훈훈한혁이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