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가는게 행복이쟈냐

[분당 수내역 맛집] 일본식 수제 모밀 국수 우동 찐만두 그집 본점

by 구왕대 2021. 4. 16.
728x90



[분당 수내역 맛집]
일본식 수제 모밀 국수 우동 찐만두
그집 본점




분당 친구가 유명한 모밀이랑
찐만두 맛집이 있다고 데려가줬다 헤헤
생활의 달인 그집을 찾아가 보았당당
여러 방송에도 출연하여 유명한 그집 본점
메밀소바 소스를 특허 받은 집이다
분당 수내역에 1번 출구에서 가까워요
친구가 하도 유명하다고 난리를 쳐서
저녁에 간단히 먹으려고 방문을 결정





일본식 수제 모밀 국수 우동 찐만두 그집 본점

위치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 258번길 42
해암빌딩 1층

연락처
031-718-5115

영업시간
11:00-21:00

연중무휴

주차 불가




배고프니까 빠른 메뉴 소개 후 메뉴 선택
메뉴는 그냥 가격이 저렴하니까
찐만두 시키세요 맛남
판모밀은 뭐 취향대로 냉 온 선택
우동은 돌냄비로다가!

일본식 수제 모밀 국수 우동 찐만두 그집 본점
메뉴
찐만두 5000
판모밀 8000
우동 7000
돌냄비 우동 9000





저는 친구랑 그집 본점 시그니처인 냉모밀과 찐만두
그리고 돌냄비 우동을 시켰어요
우선 비주얼 합격!





쫀득쫀득하니 면발만 하나 먹어봤어요
아주 맛나네요
육수도 한모금 추르르릅
탱탱한 면발에 김가루와 새싹을
풍덩! 흠뻑 적셔서 먹어주면 ㅜㅜ
그나저나 면발 윤기보소...ㅋㅋㅋㅋ





주문한 음식이 다 나왔습니다
우선 전체적으로 유명한 맛집치고는 가격 저렴
가성비 갑! 그리고 맛도... 맛남ㅜㅜㅋㅋ
모밀 만두 우동이 뭐 엄청나게 미치도록
다른 가게들보다 월등하다!
그런거는 아니고 걍 맛있음
근데 시킨 메뉴가 맛이 없는 가게가 있나?ㅋㅋ
무튼 맛있어요
분당 수내역 맛집?
생각하면 바로 생각할 듯




돌냄비 우동도 꼭 시키세요
정말 맛있거든요...





비주얼 갑
난 이게 제일 맛있드라
오늘같이 약간 재수없게
쌀쌀한 날씨에 딱이쥬!
따뜻한 국물에 소주가 생각나네요
하지만 오늘은 반주를 하지 않겠어요!




오늘은 도란도란 친구랑 저녁 먹으면서
사업적인 얘기를 하다가
2차는 결국 술을 마시기로 결정!
그럼 그렇쥬 ㅋㅋㅋㅋ
다들 불금 보내세용



[분당 수내역 맛집]
일본식 수제 모밀 국수 우동 찐만두
그집 본점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