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가는게 행복이쟈냐

[강남 역삼 맛집] 인생 최애 목살 삼겹살 육전식당 4호점

by 구왕대 2021. 4. 23.
728x90


[강남 역삼 맛집]
인생 최애 목살 삼겹살
육전식당 4호점



서울 3대 목살 삼겹살 맛집이라고 하면
생각나는곳 있나요?
저는 몽탄 육전식당 나머지 한 곳은 비밀^^
무튼 육전식당! 접근성이 좋다
육전식당 4호점은 강남역에 위치
일찍 가서 웨이팅하세요




육전식당 4호점 위치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8길 11-4

영업시간
11:30-23:00
브레이크 타임 15:30-17:00

주차가능


매일 매일 웨이팅
오늘도 여김없이 대기팀 4팀...
빨리 와도 웨이팅이네 뀨
도대체 언제와야 웨이팅이 없는걸까





일반 고깃집 인테리어
왜 이렇게 사람들이 많이 기다릴까
궁금하면 먹어봐유






코시국에도 여전히 인기가 많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테이블도 띄엄 띄엄
그래서 더 웨이팅이 심한 듯
하지만 그래도 지켜야쥬ㅠㅜ






목살 16000
삼겹살 16000
항정살 18000
돼지도 점점 비싸지는구나
꿀꿀




기본 테이블 세팅
샐러드 파져뤼 멜젖 명이내물 걍 있을거 다있음
걍 소금 고추냉이 명이나물만 있음 끝임
3가지만 돌아가면서 먹음 댐






진로이즈백 + 테라 = 테진아 첨 아랐음...
오늘은 소맥 후 소주로 달릴 예정






오늘은 삼겹살 먹을까 하다가 목살로 변경
목살 3인분!
삼겹살 그제 먹었...ㅋㅋㅋㅋ
목살 가즈아
삼겹살도 맛있지만 육전식당 진정한 매니아들은
목살을 찾쥬 ㅋㅋㅋㅋ








두툼한거 보소
불판 온도 측정 후 올라온 목살 녀석들
뭔가 믿음직스러움






아름답게 구워지는 장면
직원분이 세심하게 케어해주신다
고기도 다 꾸워주심 헤헤
직원분들이 다 친절하심
나도 기분이 좋아지는 중






적당한 크기로 컷팅해줌
오늘도 역시나 침이 질질
아 첫방문이 아니라 설렘이 없닼ㅋㅋㅋㅋㅋ
이미 맛을 알기에ㅜㅜ
너무 많이 왔나봐
사실 진짜 너무나도 친구들 데려가고 싶은데
웨이팅 천만년이라 매번 패스를 했던 곳






당당하게 말한다
역대급 목살이라고
흠 몽탄도 맛있는데 다른 맛 느낌
목살은 육전이 위너






빛깔보소
소맥 한 잔 캬
원샷하고 기다립니다





이 시간이 가장 행복
이럴때 소맥 말아주고 근황 토크 ㅋㅋㅋㅋㅋ




감상하시쥬





먹음직스럽다
영롱하다
다 구워진 아이들은 기다려!
약간의 레스팅 시간을 가지도록 대기 대기






우선 고추냉이 살짝
한 점 먹어보겠습니다
여윽시 맛이 기가 맥힙니다





목살은 미디움이쥬?
핑크빛 속살과 육즙이 보이시나요
바로 한 입에 쏙
오물오물 야미야미




그냥 고기만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ㅜㅜ
그냥 목살 본연의 맛을 느껴보자
육즙과 고기의 풍미를 천천히...
당신이 지금까지 먹어봤던 목살 삼겹살
맛의 판도 바뀔 것이다






멜젖에다가도 꼭 찍어서 먹어봐유
느끼함을 다 잡아줍니다






명이나물은 필수
진짜 명이나물은 왜 이렇게 고기와 잘 어울리까
풀때기가 ㅋㅋㅋㅋ신기하게도 맛있다
그것도 너무너무 맛있음
명이나물 추가요






항정살 추가 주문
배가 부르긴 하지만 목살만 먹으면 아쉬우니까






항정살은 특수부위라 주문량이 정해쪄뜸
역시나 직원분이 구워주심
우리는 진심 맛있게 먹기만 하면 됩니다





쫀득쫀득 야들야들
너무 먹음직스럽자냐






항정살 또한 맛. 있. 다.




계란찜 클라스



된장찌개밥
무조건 시켜야함
소주 안주임




마지막 뽀끔빱
이게 또 진리임
육전시당 볶음밥을 안먹어봤으면
육전식당 가봤다고 하지 말자
진심 고기 맛집이다 근데 나도 자주 못감
웨이팅 기다릴 수 있는 인내심 많은 분들 추천




[강남 역삼 맛집]
인생 최애 목살 삼겹살
육전식당 4호점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