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가는게 행복이쟈냐

[신사동 가로수길 횟집] 신사역 맛집 푸짐하고 신선한 회는 역시 응수수산

by 구왕대 2021. 4. 10.
728x90




[신사동 가로수길 횟집] 신사역 맛집
푸짐하고 신선한 회는 역시 응수수산



신사에 횟집이 없다? 머선소리고!
신사역 8번 출구 가까운 곳에 위치한 응수수산
물론 지하 1층에 있어 모르는 사람들은
지나갈 수 밖에 없지만
한 번 방문하면 재방문 100퍼쥬
우리 동네에서 제가 좋아하는 횟집 중 하나 헤헤



응수수산 위치 및 정보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512-17 B1
강남대로 152길 15

영업시간
월~금 11:30-24:00
토 16:00-24:00
일 휴무

전화 02-566-2959




네 맞아요
오랜만에 빌렸어요 사장님하고 얘기해서
4시간 정도 빌렸습니다
코로나 시국이기도하고 해서요
신사역 8번 출구에서 1분 거리에 위치
가성비 좋은 횟집으로 유명하기도 하쥬
회식 장소로도 아주 훌륭합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매우 만족스러운 횟집입니다





덩그러니 나 혼자 뭐하니
오늘 아무도 안오나 봄 ㅜㅜ 또르륵
그래도 메뉴는 시켜야쥬




오늘은 뭘 먹을까나까나




기본세팅도 아주 훌륭합니다
그 있자냐용
횟집에서 나오는 기본 반찬들이 맛난게 많으면
은근 기부니가 좋아짐






겨울철에 너무 자주 와서 방어 사진이 젤 많았...
응수수산은 제가 횟집 가고 싶으면 가는 곳
방어철에는 방어가 제격이쥬?






아름다운 방어의 색감을 보시죠...
아 방어 먹고싶... ㅜㅜ
다시 추워져야 하는데 ㅋㅋ
방어철은 돌아오니까 참고 기다려야쥬






초장 듬뿍 찍어서 꿀꺽
소주 한 잔!





기름장 찍어서 또 꿀꺽
한 잔!




모듬 해산물!
싱싱한 해산물이 ㅜㅜ
행복했습니다 정말루요





진짜 싱싱해서 너무 맛있어 보이쥬?





해산물 좋아하는 사람
소리질러~~~





혐오 주의 ㅋㅋㅋㅋ
징그러워하는 사람들도 많아서




광어는 언제나 쫄깃쫄깃




도다리 세꼬시
초장에 찍어서 깻잎 쌈
야미야미




회식 모임 장소로도 제격
싱싱한 회를 먹고 싶다면
응수수산



[신사동 가로수길 횟집]
신사역 맛집 푸짐하고 신선한 회는 역시
응수수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