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가는게 행복이쟈냐

[수원 인계동 나혜석거리 맛집] 돼지김치구이 전문식당 정통집

by 구왕대 2021. 4. 27.
728x90



[수원 인계동 나혜석거리 맛집]
돼지김치구이 전문식당 정통집


오늘은 뭘 먹어볼까
이른 시간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많네요
들어가보겠습니다
외관부터가 뭔가 맛집 스멜스




돼지김치구이 전문식당 정통집
경기도 수원시 인계로166번길 48-17 1층
031-267-0321
주차 가능





단일 메뉴
돼지김치구이
소 22000
중 27000
대 32000

가격도 혜자스러움
돼지김치구이 소 주문하고
오랜만에 깔끔한 후레쉬 한병이요





이른 시간인데 벌써 만석이 되어버린
정통집 클라스




기본 상차림
콘샐 마요네즈 깻잎 마늘 쌈장 등등 쿄쿄




돼지김치구이가 나왔습니다
돼지고기 김치 양파가 조화롭습니다
조리가 다 되어서 나오니 바로 드실 수 있져여
딱 소주 안주쥬?ㅋㅋ
고추가 쏭쏭쏭






소주와 아주 찰떡궁합입니다
돼지고기 김치 고추 양파 마늘을 깻잎에 싸서 뙇
환상적인 소주 안주입니다





두번째는 돼지고기 양파 마늘 마요네즈 깻잎...
너무 맛있어요 ㅋㅋ
소주 또 한 잔
벌써 두병째 쿄쿄





사실 엄청난 맛은 아니고
딱 소주 안주 느낌스?ㅋㅋ
그이상 그이하도 아님
술 안주로 제격임
밥 먹으러온거면 패스 ㅋㅋ





마무리는 역시 볶음밥
치즈 토핑 무조건 추가해야쥬
여윽시 볶음밥에 치즈는 사랑입니다
소주가 촬촬 들어가네요





오늘도 이렇게 맛있는 음식과 술을 먹습니당
인계동이나 나혜석거리 방문하면
한두번 가볼만한 곳 ㅋㅋ
That’s it




[수원 인계동 나혜석거리 맛집]
돼지김치구이 전문식당 정통집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