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은 자신감이쟈냐

[나이키 러닝화 추천] 나이키 에어 줌 알파 플라이 넥스트% 플라이니트

by 구왕대 2022. 6. 19.
728x90


[나이키 러닝화 추천]
나이키 에어 줌 알파 플라이 넥스트% 플라이니트


나이키 최상위급 러닝화 "에어 줌 알파 플라이 넥스트%"
많은 러너들이 극찬한 모델이다.
모든 스포츠는 아템빨 아니겠는가.





압구정 나이키 매장에 들어갔다
찾으시는 거 있으세요?
네 러닝화 보러 왔어요 젤 비싼 거 주세요
이미 가격이랑 신어보고 왔다...
자신 있게 주라고 했다.
기분이 너무 좋다 ㅋㅋㅋㅋ
역시 박스도 고오급이다.
다른 모델과 박스도 다르네 ㅋㅋㅋㅋ


더스트백도 들어있다. 더 뿌듯해졌다.
역시 값어치를 하는구나 쿄쿄
솔직히 살까 말까 6개월은 고민했음...
왜냐하면 달리기를 한동안 안 했기에 ㅋㅋ
물론 샀다고 매일 러닝을 하지는 않겠지만
의미심장하게 구매했으니 열심히 또 한강을 뛰어보자



이 영롱한 컬러풀함을 보아라
너무너무 뛰고 싶네 ㅋㅋ
가장 중요한 건 마감 처리를 꼼꼼하게 살펴보았다. 역시 완벽했다.
다른 색상도 있었지만 러닝화는 튀어야 제 맛
나도 통통 튀니까 ㅋㅋㅋㅋ



갑피는 아톰니트라는 망사 같은 재질
열심히 뛰어도 발냄새는 안 나겠다 ㅋㅋㅋㅋ
겨울은 시원하겠네요 ㅋㅋ
형광색과 노랙색 주황 파스텔 블루 계열로 포인트를 주었는데 너무너무 만족스럽다.
바깥쪽으로는 빅 스우시가 박혀 있고, 안쪽은 일반적인 스우시



내구성은 사악하게 좋지 않을 예정이니
애정하는 만큼 아껴서 신어야겠다ㅋㅋㅋㅋ



미드솔은 줌 엑스 폼을 사용
포어 풋에는 줌 포드가 양쪽으로 두 개가 들어가 있습니다



신발 앞쪽 바닥을 보면 나이키 플라이 플레이트라는 문구가 보이는데
이것이 운동화의 핵심인 카본 플레이트
미드솔과 아웃솔 사이에 장착된 모습
처음으로 카본 플레이트 러닝화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떨려버림



알파 플라이는 일체형이라 신을 때 매우 불편하다.
하지만 착용 후에는 발 전체를 타이트하게 잘 잡아주기 때문에 만족스럽다.
처음에는 신기 정말 힘들다



바깥쪽에는 에어 줌이라는 글자와 안쪽에는 스우시 ㅜㅜ
너무 예쁘잖아



오늘 바로 신고 달려야겠다. 못 참겠어 ㅜㅜㅋㅋㅋㅋ



첫 착용감은 에어와 카본의 조합 완벽합니다.
앞이 좀 들리고 하드 한 느낌이지만 높고 푹신한 느낌이라 불편하지 않고 세상 편함

알파 플라이를 자동차에 비유하면 슈퍼카 중에서도 람보르기니급이다.
람보르기니를 출퇴근 시간 강남대로를 주행한다고 생각해보자...
그냥 기능 낭비다. 승차감에 피로감이 느껴질 수 있음
왜 상급자용 러닝화인지 알겠다...
좀 더 적응해야겠다.
하지만 예뻐서 너무 좋다.


[나이키 러닝화 추천]
나이키 에어 줌 알파 플라이 넥스트% 플라이니트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