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은 자신감이쟈냐

[남자 데일리룩 남친룩] 류준열 패션 스타일

by 구왕대 2021. 2. 26.
728x90

 

 [남자 데일리룩 남친룩] 류준열 패션 스타일



오늘 날씨가 너무 봄봄봄 봄이 왔네요
제가 좋아하는 배우 류준열의 일상 스타일
남친룩 dailylook


 



와이드한 팬츠 무지티에 거적대기 자켓
무심하게 크로스한 카메라
색감 조합을 잘한 듯
봄 계절과 잘 맞는 듯


 




대학생 과 선배 중
이런 스타일 있다 무조건 ㅋㅋ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
반바지에 양말 헤헤
당장이라도 아프리카 세렝게티로 가고 싶은 룩



대학생 훈남 오빠st




해외여행 갬성이 물씬 풍기는
간절기 때 활용하면 좋을 아우터 겸 스웻셔츠





포근한 표정에서 나오는 패션스타의 위엄
류준열 나이키 엄청 구매하네요







자켓 너무 예쁨
진정한 남친룩




연청에 핑크 셔츠 조화는
봄에 따라올 컬러 있나요 ㅋㅋ




봄 가을에 입을 수 있는
반바지 긴 양말
긴팔 셔츠
꾸안꾸




그레이톤 밴드 와이드 슬렉스
너무 예쁘죠




슈퍼쏘니와 함께
둘다 패션 감각이 ㅓㅜㅑ




내 최애 스타일
세상 편하고 활동적이면서 예쁨
그러나 멋은 안부렸다고 우길 수 있음





스니커즈와 자켓이 예쁘죠
참 옷 셀렉을 잘하시는 듯





다시 등장한 세렝게티 견학룩





톤온톤 여름나기 좋죠




이건 트래블러라는 프로그램에서
쿠바 갔을 때




앙증맞은 양말과 스니커즈가 키 포인트




진짜 옷 스타일 소화 능력이 넘사벽
정남이형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옷을 소화함





류준열 변요한 배정남
간지 넘사벽 배우들





동네 테라스 카페 스타일
딱 톰브라운 가디건에 캐주얼하고 코디한게 좋은데
꼭 남자들 톰브라운 가디건 입는 사람들 보면 온 몸에 힘줘버림ㅋㅋㅋㅋㅋㅋ




빨리 여름이 와라
코로나도 꺼지고 ㅜㅜ
여행 매렵다





자칫 촌스러울 청청패션도
걍 소화해버림





트렌치 롱코트 간절기 최애 아이템




대학교 3학년 오빠 스타일
대학교 댕기고 싶네 ㅋㅋ





영화 뺑반
수더분한 순경 스타일





자칫 밋밋할 블랙에 썬구리와 모자로 포인트
시크함까지 더해져버림




봄처럼 따수함이 느껴지는




연희네 가게 아들래미처럼
활동적일듯함





올블랙에 신발로 포인트
이정도면 나이키 컬렉션





여름 정석 스트라이프 티 연출
제발 이렇게만 입자




최애 또 나왔다
맨투맨 후드티 세상 좋아라함





담벼락에서도 간지





활동적인 옐로우 스니커즐
발랄함 발산






올블랙에 파랭이 뿌리기




유명한 포토그래퍼 느낌쓰


 
오랜만에 데일리룩 포스팅
류준열 패션 어떠하누
다들 봄은 류준열처럼




[남자 데일리룩 남친룩] 류준열 패션 스타일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