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은 자신감이쟈냐

[피오갓 에센셜 FEAR OF GOD ESSENTIAL] 후드 맨투맨 팬츠 후기

by 구왕대 2021. 2. 28.
728x90





[피오갓 에센셜 FEAR OF GOD ESSENTIAL]
후드 맨투맨 팬츠 후기



럭셔리 스트릿 브랜드
FEAR OF GOD의 하위 브랜드인에센셜 ESSENTIAL

나름 하이엔드 브랜드 중 저렴한...(?) 가격
적은 발메 수량으로 매 시즌 품절 대한을 일으키는 요새 가장 핫한 브랜드
심플한 트레이닝복을 메인으로 보여주는 에센샬은 무엇보다 매력적인 오버핏 라인을 보여주면서 영피플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피오갓 에센셜
FEAR OF GOD ESSENTIAL 구입 방법

국내 사이트 필웨이 머스트잇 등등
장점은 구매 클릭 끝
단점 비싸게 판매함...


직구 SSENSE 공식 홈페이지
다른 여러 해외 사이트 등등
장점 가격이 판매가에 구입
단점 귀찮음 배송 기간

직구 팁
한국까지 다이렉트로 받을 수 있지만 US 경유해서 받는게 조금 더 비용 세이브
(Country - South Korea로 설정되어 있으면 페이지 하단에서 국가 변경)
SEASON OFF 끝나면 미국내 Free Delivery
$200까지 면세





피오갓 에센셜 FEAR OF GOD ESSENTIAL
저는 다양한 구입 방법으로 구매 했어요

머스트잇
구매대행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해외 사이트



제가 구매해 본 결과
공식 홈에서 광클해수 사는게 제일 좋구요
경쟁력이 너무 심하긴 함 ㅋㅋ
아님 해외 사이트에서 구매를 추천






181/74 입니당
저는 맨투맨 후드 XL 사이즈 구입
오버 슈퍼 박시하게 입는 걸 선호





엄청 크고 좋아요
큰옷들이 왜 좋은지 모르게쒜요
편하니까요
나이 먹어서 그른가 ㅜㅜ






옷 후기는 처음이라
사진도 디테일하게 몇개 안 찍음
깔별로 다 찍고 상세 컷 찍고
그러면 내가 쇼핑몰 해야할 듯
할까 고민 중 ㅋㅋㅋㅋ





색감 이뿌죠
이게 막 사이트마다 색 이름 달라서 나도 궁금
오트밀인가 무튼 잘 샀음





바지는 M 사이즈
아직 바지는 어색
S 사이즈 살까 고민하다가
상의랑 밸런스 안 맞으면 어쩌나해서
고민하다가 M사이즈 겟






사이즈 고민하는 사람들 모여라
남자분들 박시한거 좋아하면 무조건 L 사이즈 이상
여성분들은 M 사이즈가 박시한 핏





오랜만에 카페 루프탑에서 햇살도 좋아서
쇼핑몰 상세 디테일 컷 촬영 좀 해봤음






다들 스팀 다리미로 스팀질 하시쥬?ㅋㅋ




다들 에센셜 인싸템 구경하시고
잘 겟하시길!


[피오갓 에센셜 FEAR OF GOD ESSENTIAL]
후드 맨투맨 팬츠 후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