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은 자신감이쟈냐

[나이키 덩크 추천] 나이키 덩크 로우 SP 세라믹 NIKE Dunk Low SP Ceramic

by 구왕대 2022. 6. 21.
728x90

[나이키 덩크 추천]
나이키 덩크 로우 SP 세라믹 NIKE Dunk Low SP Ceramic



"올해 초에 출시된 덩크 로우 플럼'에 이어 나이키 덩크 로우가 2001년 일본에서만 출시되었던 스타일로 돌아왔습니다.
'세라믹' 컬러웨이는 다채로운 색조와 부드러운 텍스처로 오랜 사랑을 받아왔으며, 오리지널 몰드를 감싸주는 프리미엄 스웨이드, 블랙, 노리 그린 그리고 세라믹 컬러의 조합을 보여줍니다.
또한 오리지널의 특징인 메쉬 설포, 우븐 설포 라벨과 힐 탭의 나이키 자수 레터링을 그래도 재현합니다.
이 컬트 클래식이 다시 사라지기 전에 스포츠 웨어의 역사를 장식하는 신발을 신어 보세요."



베니어의 형제라고도 할 수 있는 제품으로 플럼에서 시작된 어글리 더클링 팩의 마지막 주자
나이키 덩크 로우 SP 세라믹 NIKE Dunk Low SP Ceramic
2001년 일본 한정 발매 이후 약 19년 만에!
당근 덩크로 더욱 유명한 제품입니다.



나는 공홈에서 당첨되어 본 적이 없다.
항상 크림에서 구매 ㅜㅜ
슬픈 현실이지만 어쩌겠는가
이번에도 크림에서 구매했다.
크림에서 검수가 끝나고 배송이 완료
두근두근
나이키 덩크가 올드한 디자인에 나름 나이키 내에서는 헤리티지를 갖고 있는 모델이쥬
요새 국민 모델이 되어 버린 덩크랑 조던
나이키 매니아들은 몇 개에서 수십 개를 보유하는 중 부럽 ㅜㅜ
미니멀리즘을 추구하고자 신발을 버리고 기부했던 과거의 내가 슬프네...
어차피 다시 이렇게 될 껄 껄 껄



NIKE Dunk Low SP Ceramic
(119,000원)
품번: DA1469-001
색상: BLACK/NORI-CERAMIC



나이키 덩크 로우 SP 세라믹
가장 실물 색상이랑 근접하지 않나 싶음
왜 당근 덩크인지 알겠쥬?ㅋㅋ



은근히 귀엽다가 아니라 대놓고 귀여워버림
신발이 이렇게 귀여워도 되냐고 ㅋㅋㅋㅋ
스웨이드는 관리하기 진짜 어렵지만 어쩌겠나요 예쁘면 장땡이쥬
비 오는 날은 절대 신고 나가면 안 되겠다.
방수 스프레이나 스웨이드 관리 용품을 사서 관리하면 가죽보다 오래 신는다고 합니다.
물론 한 번도 그렇게 관리해본 경험은 없음^^




발목을 감싸는 부분이 도톰하면서 푹신합니다.
아킬레스건 부상은 염려하지 마세요ㅋㅋㅋㅋ
특히 덩크는 SB 라인으로 스케이트보드를 타시는 사람들이 주로 신는 운동화이다 보니 부상을 최대한 예방해 주기 위한 디테일이 아닐까 싶다.
진심 데일리 운동화로 딱 좋은 아이템!
깔창에 나이키 로고는 몇 번 착용하면 또 사라지겠쥬ㅠㅠㅠㅠ


저는 모든 운동화는 280입니다.
커도 270~275 신는 나야
하지만 280 선택하면 작지는 않아서 좋아요
크게 신는 편^^
그러니까 발도 커진 듯
이제는 280에 나이키 양말 신으면 딱 맞음
운동화는 자기 사이즈에서 반업해서 신는 게 제일 좋은 거 같아요

굽도 꽤 있는 편 3~4CM? 정도니까 키높이 효과도 있음
아웃솔도 세라믹 색상
뒷부분은 약간 국방색 스멜이 ㅋㅋㅋㅋ
군필자들은 다 알쥬?ㅋㅋ
새 신발 신고 슬램 덩크 꼽고 올게요
안녕히 계세요 여러분~




[나이키 덩크 추천]
나이키 덩크 로우 SP 세라믹 NIKE Dunk Low SP Ceramic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