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 코미디쟈냐

[서울 데이트 코스] 잠실 롯데 시그니엘 전망대 “서울스카이”

by 구왕대 2022. 8. 27.
728x90





[서울 데이트 코스]
잠실 롯데 시그니엘  전망대 “서울 스카이”



언제나 봐도 어마어마하다
5번째 세계 최고 높이 빌딩

롯데타워 서울 스카이
주소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운영시간 : 평일 10:30~22:00
                금,토 공휴일 전일 23시까지
                (종료 1시간 전 마감)
입장료 : 성인 27000원 어린이 24000원
주차 : 4시간 주차 무료



오늘은 전망대 가보겠습니다
두근두근




입구부터 신비로운 롯데 시그니엘 전망대
정식 명칭은 서울 스카이



스카이 셔틀
전망대 117층까지 1분만에 올라간다고 함
117층부터 123층까지라 널널하게 구경 가능 함




초고속
정말 너무너무 신기하게 빠름
경이로운 기술 발전




쨘 도착뀨
서울 시내가 와우
잠실 아파트 단지가 쪼콤하게 보이다니




미세먼지도 별로 없고  
오늘 뷰가 좋네요
시그니엘 입주민들은 매일 보는 뷰




바닥이 유리
강화 유리라도 무섭다
엄청난 높이
사람들과 차가 장난감 같아





아련하게 내려다보는 나야
ㅋㅋㅋㅋㅋ 88년생이니까 88층에 살고 싶다



계절은 봄이라
의상이 여름같지는 않아요 헤헤




야외도 있어요
이곳 저곳 볼만한 게 쪼콤 있어요
진짜 뷰 맛집이다




귀여운 코르테즈와 청바지 맨투맨 머플러 조합
4-5년 전에는 이랬다고 하드라 ㅋㅋㅋㅋ



책을 읽으면서 가장 좋았던 문구가 있어
"나에게 다리가 있는 한, 심호흡할 수 있는 폐가 있는 한, 나는 세계를 탐험하고 싶을 것이다.
행동하지 않으면 한낮 꿈일 뿐이고, 가능성으로밖에 끝나지 않는다. 나는 범위가 고정되어 있지 않은 약속을 계속해서 실현하고 싶다."



이때 진짜 말랐네
며류치 구왕대ㅜㅜㅜㅜㅜㅜ힝





남들이 널 비웃고 있지 않다면
네 꿈은 충분히 큰 게 아니다





[서울 데이트 코스]
잠실 롯데 시그니엘  전망대 “서울 스카이”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