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 코미디쟈냐

[서울 나들이] 반포한강공원 반포대교 달빛무지개분수

by 구왕대 2021. 4. 21.
728x90




[서울 나들이]
반포한강공원 반포대교 달빛무지개분수



오늘 날씨가 너무 좋네요
오늘은 자전거 산책 런닝하기 너무 좋은 날
반포한강공원
반포대교 잠수교 중심으로
한남대교 동작대교 사이에 위치한 공원




내가 사랑하는 한강
반대편에는 한남동이 보이는 뷰
잠원지구~반포 세빛둥둥섬
다시 세빛둥둥섬~ 잠원지구
런닝코스





한남대교를 진짜 많이 왔다갔다 했는데
밤에 보면 예쁘다
퇴근시간에 보면 더 예쁘다
차량 불빛과 함께 조화로운 야경을 연출
퇴근하는 사람들은 헬이겠지만...ㅜㅜ





달빛무지개분수
반포대교에 설치 1140m로 2008년 세계에서 가장 긴 교량분수로 세계 기네스북에 등재
요건 몰랐쥬?ㅋㅋ




반포대교 양쪽에 노즐 380개 조명200개가 설치
분수는 바람의 방향에 따라
반포대교 양쪽 어느 한 곳에서 가동된다고 한다




달빛무지개분수 시간
달빛무지개분수 가동연기 안내
"코로나19를 멈추기 위해 우리도 잠시 멈춰요!"
강화된 방역조치 시행에 따라 달빛무지개분수를 별도의 공지시까지 가동 연기합니다.
시민 여러분의 안전을 위해 적극 협조를 바랍니다.
(코로나19 방역 상황을 예의주시하여
분수가동 개시일자를 탄력적으로 조정)


또르륵...ㅜㅜ





아쉬우니까 영상으로 감상하시죵 ㅋㅋ





언제봐도 예쁜 반포대교





여러 각도에서 촬영
세빛둥둥섬도 한바쿠 돌면서 구경도 잼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기에
지금은 코로나로 인해 ㅜㅜ
잠정 연기된 반포 달빛무지개분수






빨리 다시 보고싶다
달빛무지개분수




빨리 일상으로 돌아가고 싶네요
그래도 날이 많이 풀렸으니 집에만 있지 말고
오늘은 가볍게 런닝하는 걸로!





담에 또 올게!




우리의 삶은 달과 같아서
누구나 타인에게 보여주지 않는
어두운 면을 지닌다는 것


[서울 나들이]
반포한강공원 반포대교 달빛무지개분수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