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 코미디쟈냐

[서울 데이트 장소] 여의도 더 현대 서울 나들이

by 구왕대 2021. 3. 31.
728x90




[서울 데이트 장소]
여의도 더 현대 서울 나들이


요새 가장 핫한 여의도에 엄청나게 큰 백화점이 오픈
여의도 더 현대 서울이 상당한 화제다
여의도에 IFC몰 파크원 더현대까지
여의도 금융의 중심에서
핫플의 중심까지 차지하려나 봅니다


여의도 나들이 코스
여의도 한강 공원
벚꽃 구경
더현대서울
여의도 포차
꿀 잼






여의도 더 현대 서울

위치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영업시간
평일 10:30 - 20:00 식당가 10:30~22:00
금요일 10:30 - 20:30
주말 10:30 - 20:30

주차
주차 10분에 2000원
한시간에 12000원




제가 한번 들어가보겠습니다
정말 어마어마하게 크네요
약간 느낌이 파리의 퐁피듀센터 느낌스가 살짝
아주 살짝 나네요 ㅋㅋ






Here is Parc.1
파크원 안녕




대형 조형물도 멋짐
여의도스러움






더 현대 서울
입장





들어가봅시다!
들어가면서 고등학교 친구 만남
세상 좁쥬? ㅋㅋㅋㅋ






1층은 명품관입니다
인테리어가 화이트 톤에 깔끔 모던하네요
뉴욕에 구겐하임 미술관이 생각나네요
백화점이 미술관이 생각나게끔 하다니
우리나라 건축 기술이 발전하는게 보인다고 해야하나
세계적인 건축물들이 하나둘씩 생겨나고 있는 듯








층고가 높아서 시야가 보장되니까
일반 백화점들과 다르게 답답함이 전혀 없어요
쇼핑하기에 아주 좋았습니다





그리고 각층마다 카페가 있어요
쇼핑하다가 카페에 앉아 쉴 수 있는 편의성
인테리어 참 예쁘게 잘 만들어놨네요
층고가 1층만 높나 생각했는데 맞아요^^





5층 6층이 제일 좋았어요
주말은 헬입니다 무조건 평일 오전이나
한가한 오후에 방문 추천합니다
그나마 웨이팅은 많이 없었다
유명한 카페나 레스토랑은 제외






더 현대 서울의 자랑
사운드 포레스트
잠시 후에 가보도록 할게요
Coming soon




휴식공간
취식 가능 쉬면서 커피도 마시고 좋아요






작업하기도 좋고 누구 기다리기에도 좋네요
블루보틀이나 유명한 카페 웨이팅하고
기다리는 것도 나쁘지 않겠쥬?


 




내가 좋아하는 앤디워홀 전시회가!
이건 예상 못했다
나중에 평일에 예약 방문 필수





아트센터가 있다니
대박
미리 찾아보고 올 걸 그랬나





5층 사운드 포레스트 느낌스 영상





신기하고 재밌는 컨셉의 매장들이 많으니
심심할 틈이 없습니다
분수와 식물들이 많아서 자연 속에 있는 느낌스





안내판 보면서 다녀야합니다
유명 맛집 카페는 B1에 거의 다 몰려 있더라구요
먹거리부터 시작하려면 B1부터 고고






언커몬스토어
미래지향적인 스토어 느낌쓰
코로나 시대에 언텍트 스토어입니다
점점 더 언텍트 시장이 커져가고
실생활에 스며드들고 있습니다






새장 속에 커피를 마시는 사람들








더 현대 서울 THE HYUNDAI SEOUL
나를 품어라






새소리가 나는 사운드 포레스트
내가 진정 숲에 온건가 착각할 정도는 아니다



 

처음만 신선하고 좋다
자꾸 새소리가 나는데 너무 규칙적이라
새가 한 종류만 사는 포레스트인가보다





벤치에 앉아 사람 구경 중
생각보다 그렇게 크지는 않았다
오픈 초기라서 인증샷 찍는 사람들이 많더라궁
나는 그 사람들을 구경하고ㅋㅋ






블루보틀 웨이팅 60팀
응 안가 ㅋㅋㅋㅋ




블로보틀 웨이팅은 포기하고
아래층 구경하다가 미켈레 커피가 입점되어 있길래
커피 매려워서 바로 들어왔자냐
사실 미켈레커피 첨 들어봄 ㅋㅋ
직원분들은 다 정장을 입고 있었는데
어찌나 불편해 보이던지 ㅜㅜ 뀨
약간 오바스러움 ㅈㅅ 개인적인 견해입니다






미켈레 커피에서 라떼 한 잔 테이크 아웃해서
다시 사운드 포레스트 벤치에 안착
그래도 라떼는 꼬소하니 맛났다
나도 바리스타 시절이 있었는데
추억이 되어 사라져버린 나의 카페







사운드 포레스트 벤치에서 바라보는 시점
층고 미쳤쥬





여기 저기 엄청나게 시원함





화장실 가다가 와플 냄새에 멈칫
너무 좋았다
먹고 싶었으나 대기 많아서 패스






실내 데이트하기 너무 좋은 공간
실내를 선호하지 않지만
답답하지 않아서 좋았기에 버틸 수 있었다






자 충분한 휴식을 했으니
다시 구경 스타트





요즘 인테리어에 세상 관심이 많은 나야





집에 가져가고 싶은 욕구가...
도벽 증세가 또 솓아 오르네요




분수가 참 여유로움을 증폭시켜줍니다




B1 입성
더현대서울도 식후경입니다




엄청나게 핫한 업체란 업체는 다 입점되어 있는 듯




청담 성수 카멜커피도 있네요
네 웨이팅 50팀^^






요기도 맛난고
저기도 맛난고 투성이다
선택 장애가 이래서 오나보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곳이댬...
다시 구매 욕구 증가


 

화장실도 깰꼼쓰
서울 여의도에 가볼만한 곳이 생겨서 좋네요
여의도 핫플 더 현대 서울 나들이 끝
주말은 무조건 피해서 가세요



[서울 데이트 장소]
여의도 더 현대 서울 나들이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