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가는게 행복이쟈냐

[후암동 선술집] 뉴트로한 후암종점

by 구왕대 2021. 3. 4.
728x90



[후암동 선술집] 뉴트로한 후암종점



후암동 핫플 술집 후암종점
후암동 투어하는 날
밥 먹고 카페 갔다가
괜찮은 선술집 검색하다가 알게 된
후암종점




후암동 종점에 위치한 후암종점
진짜 종점 앞에 있음 ㅋㅋㅋㅋ


영업시간
18:00-2:00
월요일 휴무
금토 새벽 3시 마감






뉴트로한 아지트 느낌의 후암종점





이미 모든 자리는 만석
내부 몇 자리 야외 몇자리
자리가 많은 편은 아님
일찍 가지 않는 자여
웨이팅할지어다




뉴트로 갬성의 야끼도리바
후암종
보통 6시 땡하면 자리가 다 찬다고 한다
안주 오더하면 좀 기다려야 함
사장님 혼자 키친에서 다 하시기에
아무래도 주문이 한번에 들어오면
오래 걸리겠쥬?






내가 좋아하는 드레곤볼
추억의 드레곤볼 손오공
오늘 손오공 주식 떡상했다
오전에 살껄 그랬다
의식의 흐름은 주식이네...





배가 무지 무지 배부른 상태라
간단하게 마시려고
치킨 가라아게 시킴
이건 뭐 실패할 확률이 적으니까
안주가 좀 늦게 나오는 편
알바 한 명 정도는 고용하는게...ㅋㅋ





아사히 생맥
진짜 오랜만에 마셨다
분위기는 나름 신선하고 좋았지만
그 기분이 오래 가지는 않음
내 스타일은 아님
한 잔 빠짝 땡기고 나옴 ㅋㅋ



 

물잔 귀여운 거 보소 ㅋㅋ
갬성 돋네
무튼 소소한 선술집
숙대에서도 가까운 후암동이라 학생들도 자주 오는 듯
학생때가 생각나네
아 그날이여



[후암동 선술집] 뉴트로한 후암종점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