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가는게 행복이쟈냐

[광교 앨리웨이 Alleyway 맛집] 스페인 레스토랑 지로나 Girona

by 구왕대 2021. 2. 27.
728x90



[광교 앨리웨이 Alleyway 맛집]
스페인 레스토랑 지로나 Girona


광교 앨리웨이 맛집이 다 몰려 있는 광교 복합상가
광교 맘카페의 파워가 느껴지는 Alleyway
유모차 군단이 정말 많습니다
평화로운 분위기의 앨리웨이




주소
수원 영통구 광교호수공원로 80

앨리웨이 영업시간
11:00-22:00

주차
구매 금액에 따라
1만원 미만 1시간30분
1만원 이상 2시간 30분
3만원 이상 3시간 30분
5만원 이상 4시간 30분



광교 앨리웨이 Alleyway 맛집 가보기 프로젝트
스페인 레스토랑 지로나 Girona는
앨리웨이 3층에 위치





날씨 좋은 날에는 광장에 사람들이 바글바글 하네요
스페인 레스토랑 지로나 Girona
꽤나 유명함

지로나 영업시간
11:00-22:0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031-214-0669



스페인 온 느낌스
에스파뇰 갬성





진짜 인테리어가 스페인 레스토랑 비슷
예약은 필수
예약하면 좋은 자리 선점 가능
날씨 좋을때 테라스 야외 자리가 있어서
인기 만점임







광교 호수공원이 시원하게 보이는 뷰
테이블 착석 후 바로 와인
여친이랑 오랜만에?ㅋㅋ 밖에서 와인 마시는 듯
라벨 맘에 들어버림
빈병 전문 수집가 ㅋㅋ






오너 셰프 에드가가 운영
미슐랭 쓰리스타를 가진 셰프들에게 다이닝 요리를 배우고 emporda 호텔 헤드 셰프
뭐 그냥 그렇다구요





스페인 요리 메인은 머다?
감바스와 빠에야
오늘의 선택은 시푸드 빠에야ㅋㅋㅋㅋ
저녁 식사보다 음주에 더 취중된 우리




스페인 요리 메뉴가 정말 많아요
메뉴 선택하는 재미도 쏠쏠




이베리코 포크 스테이크
쥐똥만큼 나오기에 술 안주로 제격ㅋㅋㅋㅋ
저녁 식사로 허기를 달래고자 한다면 비추 ㅋㅋ





인스타 갬성 샷 찍어주시구용
와인 2병 마시고
맛나게 먹고 나왔습니다
야외 테이블이 있어서 참 좋았음




앨리웨이 좋은 점
밥 먹고 바로 산책 가능




부동산이 천정부지로 올라가는 요즘
광교 중흥이 20억 돌파하고 난리도 아니네요
ㅋㅋㅋㅋ 우리나라 집에 대한 욕망은 끝이 없네요
주거 안정을 위해 제발 좋은 대책이 시급하네요
잠시 호수를 바라보며 체할 거 같은 생각을 해봤슴





지금은 호수뷰를 바라보며
이순간을 감사하게 여기며 즐기려구요




결론
광교 앨리웨이 데이트하기 정말 편하게 좋아요



[광교 앨리웨이 Alleyway 맛집]
스페인 레스토랑 지로나 Girona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