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가는게 행복이쟈냐

[을지로 노포 맛집] 청계 어시장

by 구왕대 2021. 3. 3.
728x90



[을지로 노포 맛집] 청계 어시장


을지로 숨은 횟집을 찾아서
을지로 골목 골목에 숨어있는 노포들의 그 갬성
만나러 가시죠
정말 골목 깊숙한 곳에 위치함
을지로 4가역 3번 출구에서 가까움




[을지로 노포 맛집] 청계 어시장

주소
서울시 중구 칭경궁로 67-13(주교동 153-2)

전화
02-2265-2468

영업시간
11:00-22:30
브레이크 타임 14:00-17:00
일요일 휴무





청계어시장 느낌은 허름하고 세월이 보이는 외관
수조는 좀 드릅 ㅋㅋ






메뉴는 알맞게 예전보다 가격이 좀 올랐지만
그래도 나이스함
을지로 갬성 플러스
회 1인당 2만원 시스템
모듬회로 시킴





세상 운치있다면 운치있고
무섭다면 무서운 을지로 골목길
초저녁이지만 세상 어둑 어둑






기본 안주가 제법 좋다
감자 샐러드 장조림 연근조림 튀김 꼬막 등등
여기에다 소주 한 잔 시작을 함ㅋㅋ





야외 자리에 앉아서 회를 기다리는 우리들
사장님이 너무 너무 친절하심
원래 이런 노포집 오면 욕쟁이 할머니 사장님
생각이 나는데 ㅋㅋㅋㅋㅋ 놉 반전임ㅋㅋㅋㅋㅋㅋ








모듬회가 나왔습니다
오늘은 방어와 농어 조합
오동통통한 쫄깃한 녀석들을 오물오물







회 접시에 자갈이 깔려있어서 신기
소주는 벌써 두병 클리어
역시 회에 소주쥬?ㅋㅋ
회를 다 먹어갈 때 사장님이 오셔서
매운탕은 매운걸로 할지 지리로 할지 물어보심
지리로 선택!





매운탕 지리로 선택함
와 국물이 지림...ㅋㅋㅋㅋㅋ
바로 소주 또 시키고 달림
칼칼하면서 찐한 매운탕 국물 ㅜㅜ
또 먹고 싶당




숙성회와 지리와 함께
소주 잔을 기울이며
오늘도 이렇게 취해갑니다



[을지로 노포 맛집] 청계 어시장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