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 코미디쟈냐

[서촌 나들이] 경복궁 서촌 맛집 체부동 잔치집 본점

by 구왕대 2021. 3. 6.
728x90


[서촌 나들이]
경복궁 서촌 맛집 체부동 잔치집 본점


서촌은 언제나 방문해도 기분이 좋은 곳
오랜만에 한강 이북으로 달려보았드래요
서촌에도 맛집이 많기로 유명하죠




지하철타고 한강을 지날 때
참 좋더라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한강
경복궁역으로 향하는 중




가을이 그립나요
서촌은 역시 가을이죠 ㅋㅋ
지금은 3월 ㅋㅋㅋㅋㅋㅋ
봄도 안왔는데 가을 타령
1일 1포스팅 하려다보니 점점 포스팅할
사진들이... 꾸역꾸역 만들어봄





서촌 카페 ㅋㅋ 걍 카페
이름이 기억이 안남
원래 가려던 곳이 월욜에 방문했는데
휴무 쒯
그래서 근처 카페로 옴ㅜㅜ





그래도 사진만은 예쁘게 담아주기
아줌마들이 많았던 카페였음





세종마을 음식문화거리
맛집 거리라고 생각하면 됨
여기서 경복궁 서촌 맛집
체부동 잔치집 본점이 있음

위치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길 16


평소에는 웨이팅 오지는 곳임
늦게가서 1분 기다렸나?
자리 바로 나옴




경복궁 서촌 노포 맛집 체부동 잔치집 본점
칼국수 진국입니다 국물이 끝내줍니다 허허
이런 국물 맛이 있나요
꼭 시켜드세요
칼국수 와 배고픔 때문에 더 맛있었음




사실 보쌈에 소주가 너무 먹고 싶었서
서촌에서 보쌈 맛집 찾다가
너무 웨이팅이 심해서 ㅜㅜ 못 찾다가
겨우 들어왔는데 보쌈이 있었음





고기가 그렇게 퀄이 좋지는 않았음
근데 보쌈이니 뭐 싸먹으면 맛이 없지는 않쥬
소주가 있으니 ㅋㅋ
칼국수 국물을 안줄 삼아
경복궁 서촌 맛집 체부동 잔치집 본점
여기는 전하고 칼국수 맛집임^^
시그니처 메뉴는 잔치국수랑 비빔모밀이래유




그래도 사진은 예쁘게 담기
오이 당근 좋아하는 편
그래서 포차 좋아함

체부동 잔치집 본점
영업시간
10:00-02:00
일요일만 24:00 마감

전화
02-730-5420

 
우선여기 체부동 잔치집 본점은 가격이 매우 착함
서촌 나들이를 오랜만에 가보는 건 어떠누
아님 인왕산 등산 후 내려와
전에 막걸리 코스도 좋을 듯^^
즐거운 주말 보내시게요




[서촌 나들이]
경복궁 서촌 맛집 체부동 잔치집 본점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