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가는게 행복이쟈냐

[종로 3가 맛집] 종로 3가 포장마차 거리

by 구왕대 2021. 4. 6.
728x90





[종로 3가 맛집]
종로 3가 포장마차 거리




슬슬 포차의 계절이 왔습니다
밤에는 선선하니 노상의 계절이 오고 있네요
생각나는 그 곳이 있쥬?
종로 포장마차 거리 위치는 간단해요
종로3가역 3번 출구 나오면 됨
그냥 딱 나오면 바로 앞에 있어요

어릴적 충장로 갤러리아 뒷편 포장마차
소주 삼천원 국수 천원 안주 삼처넌
1만원도 없던 시절
친구랑 꼬깃꼬깃 5천원을 모아
소주 2병과 국수 한그릇 닭똥집 하나를
시키면 딱 만원
그랬던 시절이 떠오르네요
요새 애들은 알랑가몰라
무튼 그런 시절이 있었어요






많은 사람들이 삼삼오오 모여서
포차 갬성을 느끼고 있네요
역시나 무조건 웨이팅입니다
종로는 직딩들이 많기에
퇴근하고 사람들 달려오기에
세상 일찍 와야함







코로나로 종로 상권이 많이 죽었다고 했는데
포차는 아닌가봐유
웨이팅도 심하고 큰일이네요 기다려야하나
어딜 가야하나~~
자리가 있는 곳으로 가야쥬~~






닷지 테이블 나왔다!
딱 2명 자리 나오자마자 갓챠
바로 소주 먼저 주세요 이모!
선술 후안주 주문 ㅋㅋㅋㅋ
안주는 제육볶음하고 골뱅이 무침






이모가 맛있게 안주를 준비하는 동안
1병을 클리어 해보리기 참 쉽쥬?
이모가 직접 안주를 해주는 모습을 보면
참 정겨워요
이 맛에 포차를 오는거겠죠?







한병 클리어하고 한병 추가
벌써부터 흥이 오르네요
룰루랄라







안주가 나오고 시작된 본격적인 음주
식감이 살아있고 불향도 살아있으니
소주 안주로 딱이로다
푸른밤 소주잔은 처음보네
또 다시 스멀스멀 나오는 도벽 증상^^





골뱅이 무침도 빼놓을수 없쥬?
술상 완헌드레드뻐센뚜 완벽함
깔꼼하게 각 2병씩 마시고부터
흥이 올라올라 올라온드아






신나기 오분 전
화장실 댕겨오면서 그냥 기분 좋아서 한 컷
내 친구 성덩이 누가 좀 데려가주세요
장점 청담 살고 일 열심히하고 곧 부자 될 친구
단점 소시오패스






피부가 좋아보이네
1일 1팩 하니까 그런가
팩도 포스팅 함 해줘야겠네 ㅋㅋ





3병 그리고
점점 흐려지는 초점





5병...
어랏 각 2병씩 마시려고 했는데
1차 마무리 헤헤





종로 3가 3번 출구
레몬트리 호텔 앞
종로 포장마차 거리 시작입니다용





오늘도 행복하게 종로 포차에서
소주를 기울이며
창창한 미래를 그려봅니다
그리고 2차는 우리 동네로 다시 가즈아
택시 아저씨 신사로 가주세요
2차 고고



[종로 3가 맛집]
종로 3가 포장마차 거리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