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가는게 행복이쟈냐

[신사동 가로수길 맛집] 청자 매운 갈비찜

by 구왕대 2021. 4. 3.
728x90


[신사동 가로수길 맛집]
청자 매운 갈비찜




매운 갈비찜이 생각나는 날이 있쥬?
오늘은 신사동 가로수길 동네 맛집 중
최애 식당 소개해드림
참고로 최애 식당 50개 정도 있음 ㅋㅋ
청자 매운 갈비찜
신사에서 오래 된 가게 중 하나입니다
워낙 유명해서 바로 본론으로 들어갈게요

위치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154길 12

영업시간
11:00-22:00
일요일 휴무

단체 예약 가능 예약 문의 02-517-9372

발렛 가능

기본정보는 이렇게 대충 설명하고 넘어가버리기 ㅋㅋ




나는 매운 소갈비찜 주문
둘다 고기는 부드러워서 질기지 않으니 걱정마세요
소 15000원
돼지 13000원
당신의 선택은?

주의!
마늘의 양이 매우 많아요
그리고 양도 조절 가능합니다
맵기 정도도 가능하니까 조리 전에 말하면 됩니다


청자 사장님~~
난 그냥 편하게 청자 이모~~ 가 편했는데
가게도 새로 넓은 곳으로 옮기고 그래서
사장님이 더 이제 잘 어울리신댜






침샘이...
침이 뚝뚝 흐르는 소리
국물이 보글보글 끓을때 국물이 튀니까
앞치마 필수 !
먹어본 사람들은 안다는 이 맛은
기다리기 힘들다ㅜㅜㅜㅜㅜㅜㅜ
여기서 매운갈비찜 먹은 사람들은
다른 체인점 가기 힘들쥬 ㅋㅋ





이모가 먹어도 되겠네
하는 순간 숫가락 젓가락 전투 모드 ㅋㅋ
마늘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엄청난 마늘향에
행복지수 상승 효과




휘젓휘적
쫄이고 쫄이고 적당히 쫄여줘야 제 맛
양이 적어 보이쥬?
네버 국물 안에 다 숨어있음ㅋㅋ




자 식사 시작!ㅋㅋ
소맥은 필수입니다
약불로 줄이고 서서히 식사를 합시댜





별미 중 하나인 계란찜
넘쳐 흐르는 이모의 정을 표현한걸까요
매운 갈비찜과 잘 어울리는 메뉴
그리고 청자 매운 갈비찜 맛있게 먹는 꾸우우울팁
김 콩나물 고기 꿀꺽
소맥 원샷
그리고 계란찜으로 마무리 캬
미쳤쥬?





꼬소하게 짜지도 싱겁지도 않아서
매운 음식과 잘 어울리쥬
계란찜에 소주도 잘 어울리...ㅋㅋㅋㅋㅋ
결국 술안주





위에 참기름 두방울만 투척
그럼 더 꿀맛





양껏 쏟아오른 계란찜은
우리들의 부푼 계좌 잔고가 연상이 되는구냐






그리고 역시나 마지막은 볶음밥
보끔빱에 상추와 남은 양념과 고기를
넣어서 볶아버리니 아삭 고소 담백
너무 맛있어요
배가 너무 불러서 1인분도 충분해유
2명이면 갈비찜 2인분에 볶음밥 1인분만 시켜도
배부르게 잘 먹을 듯






청자 매운 갈비찜 이모의 솜씨
우리가 할 일은 맛있게 먹으면 된다
야미야미 꺼억




참기름에 김까지 완벽한 볶음밥을 감상하며
지금 행복을 위해
청자 매운 갈비찜으로 달려가보쟈
금요일이라 약간 흥분해서 막 씀
이해해주세요 ㅋㅋ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시게유



[신사동 가로수길 맛집]
청자 매운 갈비찜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