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가는게 행복이쟈냐

[광주 남구 백운동 맛집] 통삼겹살 대통령 화덕돌판구이전문점 삼통령

by 구왕대 2021. 4. 7.
728x90





[광주 남구 백운동 맛집]
통삼겹살 대통령 화덕돌판구이전문점
삼통령



전라도 광주에 방문
제 고향입니다
경조사가 있을 경우만 오게 되어버린 광주ㅜㅜ

오늘은 오랜만에 심빤쥬랑 삼쏘를 하기로
광주 남구 백운동 거주하시는 심빤주씨
집 앞에 있는 삼겹살 맛집
삼통령을 가봤어요 ㅋㅋ
이름부터 삼통령 삼겹살계의 대통령
저녁 시간에는 언제나 사람들이 많아서
웨이팅해야 할 정도로 인기가 많은
백운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삼겹살 맛집입니다





푸짐하제라? ㅋㅋ
기본 반찬 세팅보소
소세지 햄 어묵 콩나물 치즈 껍데기 버섯 마늘
계란찜 된장찌개...
공기밥 하나 시켜서 기본에다만
먹어도 배부르겠어요 ㅋㅋㅋㅋ
서울하고 기본 세팅 클라스가 다릅니다
벌써 배부르네요





처음에 초벌해서 나와요
그리고 직원분이 직접 다 해주심
너무 좋아요
기다리고 맛있게 먹기만 하면 된다능






오랜만에 심빤쥬와 소주 한 잔
캬~~





삼통령 삼겹살 맛도 맛이지만
정말 푸짐하고 가성비거 너무 좋아요
가족단위도 많았고
친구 연인 모임도 좋을 듯
동네라구 무시하면 안된다구






아름답게 구워지는 삼겹살
삼통령!
항공샷은 필수쥬






빠질 수 없는 삼통령의 하이라이트
불쑈!
아주 순간의 찰나이지만
찍어봤어요
불만 보면 신나는 초딩처럼




알쥬?
명이나물에 삼겹살 조합





볶음밥 클라스도 2인분 시켰나
너무너무 양이 많아서 놀랐어요
이미 배가 터질 직전인데 ㅜㅜ






볶음밥 요리를 예술로 승화 시켜버리는 클라스
심빤쥬 덕분에 배 터지도록 먹었네요





지금까지 고깃집에서 먹었던 볶음밥 중
가장 정성이 들어간 볶음밥!


 



통삼겹살 대통령 화덕돌판구이전문점
삼통령


위치
광주광역시 남구 백운동 607-9

영업시간
18:00-03:00



[광주 남구 백운동 맛집]
통삼겹살 대통령 화덕돌판구이전문점
삼통령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