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가는게 행복이쟈냐

[압구정 도산공원 카페] 예쁜 테라스를 가진 퍼크 PERC

by 구왕대 2021. 4. 1.
728x90



[압구정 도산공원 카페]
예쁜 테라스를 가진 퍼크 PERC





압구정 로데오와 도산공원에는
예쁜 카페들이 참 많다
핫플이다 보니까 뭐 그럴 수 있지만
정말 이색적인 공간도 많고 맛집도 많아
언제가도 새로운 경험과
추억을 남겨주는 곳이라는 점은 확실하다
오늘은 인스타에서도 핫한 퍼크를 지나칠 수 없어
예쁜 야외 테라스가 있는 퍼크 카페를 가봤다





거짓말 조금 보탠다
시드니 진짜 유명한 카페랑 매우 유사하다
입구에서부터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난다
카페 퍼크는 시그니처 메뉴인 퍼크커피가 유명
브런치 메뉴도 많아 브런치 카페로도 유명합니다
요새 인기가 급부상한 카페 중 하나
그리고 예쁜 테라스가 한 몫하는 중
사장님 안목이 있으신 듯 칭찬해
1층과 테라스는 카페
2층은 카페 or 샵


퍼크 PERC 위치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42길 43


영업시간
12:00-21:00


발렛파킹 가능





카페 퍼크 옆에는 사실 여기보다 더 뜨거운 핫플
맘마미아가 있다 ㅋㅋ
그리고 지금 핫함을 같이 느끼며 올라가는
퍼크 PERC 테라스







인스타 업로드용 인증샷 찍으세요
라고 말하고 있다
포토존이 있으니 다들 구경 그만하고
인증샷 남겨주세요
여친님 잠시 비켜주세요.







카페 내부에는 샵이 있으니 구경하기도 좋아요
내부가 넓어서 자리도 많아서 좋습니다







카페 퍼크 시그니처 메뉴
맛있다요






색감도 예쁘네요
립스틱 색감 같아요
음... 몇 호 그런거는 잘 모르겠지만 ㅋㅋ
무튼 남자들에게 걍 다 레드임 ㅋㅋ
색감 예쁘다 이 정도?
핫플 카페 퍼크 테라스에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만끽해 보세요



[압구정 도산공원 카페]
예쁜 테라스를 가진 퍼크 PERC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