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가는게 행복이쟈냐

[용인 수지구청 맛집] 수요미식회 방영 미가 훠궈 양고기

by 구왕대 2021. 4. 30.
728x90



[용인 수지구청 맛집]
수요미식회 방영 미가 훠궈 양고기



양꼬치 훠궈 양고기 맛집의 본좌를 소개해드림
이미 유명한 곳으로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아는 곳
진심 어느 시간대에 가도 웨이팅임
1-2시간은 기본입니다
중국 본토 본연의 맛
잊을 수 없는 미친 훠궈 맛집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엄마랑 이모랑 동생 만남
나와 어울리지 않게...
불금에 가족들과 저녁식사를 하러옴
정확하게 웨이팅 1시간40분 기다리고 입장함





미가 훠궈 양고기
위치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로 148번길 22

영업시간
연중무휴 11:00-23:30

전화
031-272-8845

주차
저녁 6시 이후 수지구청 주차장 무료




배가 미친듯이 고파서 ㅜㅜ 울뻔했자냐
양꼬치와 꼬량주 그리고 훠궈를 주문했어요

4인 훠궈세트B
(고기200g 각종채소 꿔바로우 가지튀김)
고기는 양고기 소고기 택1
양고기 택했쥬 고기는 계속 추가 주문하즈아




양꼬치가 먼저 나왔당
우선 양꼬치엔 칭따오
구워줍니다 헤헤





양꼬치의 미친맛이 느껴지나요 ...



양꼬치 구울때는 진심인 편
장난 사절


고기는 두판 더 추가
빨간 국물이 최고다
어제 진짜 과음을 했는데
오늘도 과음을 해도 괜찮을 정도로
국물 맛이 죽인다





정신없이 양꼬치와 훠궈를 흡입 중
너무 맛있자냐...

훠궈 미쳤쥬



가지튀김
이모와 어무니가 극찬한 튀김
소스가 잘 버무려졌는데도 바삭함
근데 소스는 중국 본토의 향이 짙어 호불호 있을 듯
나는 맛있더라구용
나만 맛있음 되얏음ㅋㅋㅋㅋㅋ



 
꿔바로우
일반 꿔바로우의 맛과 달랐다
미가훠궈집 꿔바는 뭔가 색다른 맛
단맛 시큼한맛의 조화
그리고 쫄깃함보다 바삭함
튀김 장인이 만드는 듯 ㅋㅋ



전반적으로 직원들이 친절하고
생각보다 로테이션이 빨라서 놀람
훠궈 양꼬치는 진심 맛있음
다른 메뉴는 중국 본토의 맛을 느끼고 싶으면
도전정신이 강하신 분 추천
미가 훠궈 양고기 안가본 사람은
어디가서 훠궈 맛있게 먹었다고 하지 말라



 [용인 수지구청 맛집]
수요미식회 방영 미가 훠궈 양고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