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가는게 행복이쟈냐

[강남구청역 맛집 분위기 좋은 술집 청담오뎅]

by 구왕대 2021. 2. 19.
728x90



[강남구청역 맛집 분위기 좋은 술집 청담오뎅]

추운 겨울에 생각나는 오뎅바에서 소주 한 잔
2차로 가기 딱 좋은 청담오뎅
강남구청역 근처에 분위기 맛집이 있습니다
분위기가 너무 좋은 술집 청담오뎅
강남구청역 1번출구에서 5분정도 거리에 위치
청담오뎅 위치
서울 특별시 강남구 선릉로 660




분위기 좋죠 닷찌로 ㅁ자 테이블
대관한 느낌쓰지만
처음 생겼을 당시에 온거임
아는 동생이 여기서 잠깐 알바를 해서
새로 생긴 가게라며 놀러오라고해서 갔었던 기억이




앙증맞은 꽃잔을 주심
혼자 와서 그런지 친화력 좋으신
사장님하고 이야기하다가 친해짐
혼자온거는 아니지만 친구 기다리며
혼자 먼저 마시기




아무래도 내가 더덕을 좋아하는 듯 ㅋㅋㅋㅋ
더덕 맛있는데
호불호 갈리는 듯
으른입맛이라 그른가 ㅋㅋ




메뉴에 없는 안주 서비스 주심
감자전도 맛나다고해서 시킴




혼술하기도 좋아요
인기가 너무 많아져서
사람이 많아진게 좋지만 아쉬움




혼술하고 싶을 때 청담오뎅
사람 많아서 약간 어색한거는 본인 몫
근데 은근 혼술하는 사람 많아요
갈때마다 1-2테이블은 혼술하는 분 있었어요





취하긴 전에는 갬성샷
공간을 예쁘게 담아보려고 노력하지만...




취하는 순간부터는 뭐 ㅋㅋ
걍 찍게되는 ㅜㅜ
기억이 끊기기 전까지는 사진을 찍는 편




다음날 자고 일어나서 깜짝 놀랐음
이거는 먹은 기억이 없는데 ㅋㅋㅋㅋ
분위기에 취하고 술과 이야기에 취하네


 
오늘은 코로나 확진자가 넘쳐나는 수도권
언제잡힐지 기약없이 살아가는 요즘
불금에 오뎅바에서 한 잔



[강남구청역 맛집 분위기 좋은 술집 청담오뎅]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