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가는게 행복이쟈냐

[이촌동 종합시장 노포 맛집 골목집]

by 구왕대 2021. 2. 17.
728x90




[이촌동 종합시장 노포 맛집 골목집]

노포의 매력에 흠뻑 빠져버린 요즘
오늘도 이촌 종합시장
스웩 노포 맛집을 찾아 돌아다니는 중
이촌동 이촌역에서 3-1번출구로 나오면
이촌 종합시장 골목에 위치한
이촌동 노포 맛집골목집!!!


누가봐도 노포 맛집 골목집

이촌동 종합시장 노포 맛집 골목집 위치
용산구 이촌로 75길 22 (이촌1동 301-153)

영업시간
09:00-01:00 노빠꾸 휴무




간판에 뙇 골목집
이촌동에 위치한 종합시장 첫 방문 첫 노포 맛집
골목집






간판부터 정감이 가네요 ㅋㅋㅋㅋ





이촌역 앞 이촌골목시장의 갬성
아직 다른 골목 상권이 따라올 자 없다
실내 포차 골목집으로 들어가보시레요




6시 전 칼퇴 후 바로 도착한 이 곳
구석에 자리를 잡았다
10분 후 정말 사람들이 몰려와 금새 자리를 채웠다






와우 메뉴판 스웩





메뉴 취향 무엇??? 완전 다 내 스타일
골목집에서 제일 유명한 삼겹더덕삼합을 주문




사장님 두 분이 운영하는 골목집은
휴무가 없어버림
대단한 열정입니다 존경스럽습니다




기본 안주
양배추 샐러드 & 양파 장아찌





우선 느린마을 막걸리 주문
안주 나오기 전에 먼저 마셔버리기




이촌 노포 맛집 골목길의 메인 안주 삼겹더덕삼합
처음 방문이니 메인 메뉴 시켜줘야죠 ㅋㅋ






삼겹더덕삼합...
우선 더덕무침 신의 한 수
더덕 너무 맛있어요 ㅜㅜ
인생 더덕이네요 (너무 오바했음)





삼겹 더덕 부추의 완벽한 콜라보
주의! 고기가 빨리 식음
느릿 느릿 술 안주로 먹는다는 심보는 안주의 맛을 급격히 떡락 시켜버림
뜨거울때 무조건 흡입하셈






네 2번 드세요 소주 시켰습니다
1처에서는 배 채우려고 막걸리 한 병 마시고
안주민 먹으려고 했는데 말이 안되는 맛


 
이거 소주 1병 클리어
2차를 갈 준비를 합니다
주의!!!! 결제는 카드 안됨
현금 계좌이체만 !!
이촌동 이촌역 이촌 종합시장 방문 시
1순위 노포 맛집 골목집



[이촌동 종합시장 노포 맛집 골목집]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