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가는게 행복이쟈냐

[신용산역 용리단길 맛집 몽상가 화로구이]

by 구왕대 2021. 2. 18.
728x90


[신용산역 용리단길 맛집 몽상가 화로구이]


용산 신용산 삼각지 맛집이 핫해지면 용리단길이라고 불리우고 뜨고 있네요 ㅋㅋ
홍콩의 뒷골목을 경험하고 싶은 분
화로구이 맛집 찾는 분
신용산역 용리단길 맛집 몽상가 화로구이





신용산역 나오면 아모레 본사의 위움
신용산역 맛집 몽상가는 1번 출구에서 나와
골목길에 들어가면 보입니당




홍콩의 밤이 생각나며 뒷골목st
화룡점정
나만 아는 화로구이 맛집이면 좋겠어요
용리단길의 핫플이 되어버린 몽상가



몽상가 주소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2가 153-2

전화번호
050-71326-6825

운영시간
15:00-00:00




예약 안하면 추운데 웨이팅 길어짐
말 들으셈
무조건 예약 필수




1층은 닷찌
2층은 4-5 테이블오 소규모 가게입니다
1층 닷찌에 안내 받았습니다




메뉴판 정독을 해봅니다




머 이런저런 내용이 써있구




화로구이 모듬 2인 시켰어요
모듬 화로구이 청어알밥 양화전골러 이어지는
코스 요리
단품도 있음 단품 시켜서 먹어도 댐 ㅋㅋ






기본 안주가 세팅
바로 하얼빈 맥주 주문 ㅋㅋㅋㅋ




하얼빈 맥주 한 잔
원샷하고 시작하기





닷찌으 장점 쉐프님이 직접 고기 손질을 볼 수 있음
드디어 화로가 세팅
혼자 홍콩 여행할 때
뒷골목 식당에 들어가 화로구이에 맥주 한 잔
사장님과 오붓하게 담소를 나누던 추억이
또르륵





등심 부채살 갈비살




왼쪽에는 이베리코 양념 목살




고기들의 색감이 훌륭하구요
생으로 먹어버리고 싶을 정도로 배고픔 ㅜㅜ




신용산역 용리단길 맛집 몽상가 화로구이
먹방 시작



야미야미
화로구이의 asmr 알쥬? ㅋㅋㅋㅋ
넘나 먹고 싶어버림






적당히 잘 익혀서
고기 본연의 맛을 느껴봅니다




술이 술술 들어갑니다
고기는 자주 뒤집어 주세요 안그럼 맛없음
타요 잘 적당히 셀프로 구워드셈
쉐프님이 못 구운다고 안해줌 ㅋㅋㅋㅋ





고급 참나무 숯을 사용한 화로구이라
먼가 맛이 다르게 느껴짐
이제 트러플 오일 살짝 소금도 살짝 찍어서 쿄쿄
맛이 환상임 와 너무 맛있당 ㅋㅋ






SNS 전용 맛집 사진 ㅋㅋㅋㅋㅋ





이번에는 와사비 ... 진리죠
소고기에 와사비 육즙과 함께 와사비향과
코 뚫어뻥 시전





화양 전골!
아 소주 2병 각이쥬?
술을 좀 더 달려봅니다





전통주 청주있다고해서 시켜봄
흠 이름은 두루미주?
ㅋㅋㅋㅋㅋㅋ
사장님이
몽상주 시그니쳐 청주입니다
네... ㅈㅅ




잔 너무 귀엽...
스틸시전?
네 도벽이 좀 있어요 ㅋㅋㅋㅋ




화로구이에 고기들 다 클리너 청어알밥 클리어
전골에 술까지 클리어
너무 만족해서 나왔습니다




몽상가
용산 근처 온다면 방문할만한 가치가 있음
나는 만족 헤헤



[신용산역 용리단길 맛집 몽상가 화로구이]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