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가는게 행복이쟈냐

[한남동 맛집 24시 뼈다귀 감자탕]

by 구왕대 2021. 2. 20.
728x90



[한남동 맛집 24시 뼈다귀 감자탕]



한남동에는 비싸고 분위기 좋은 맛집도 많지만
한남동에 감자탕 찐 맛집
24시 뼈다귀 감자탕
한남 오거리에 많은 맛집들 중 하나이주
여기는 무조건 소주 각 2병
친구들과 오랜만에 주말 낮에 만나서 1차로 반주 때리고 2차 어디갈까 고민하다가 한남동에 감자탕 맛집이 있다고 데리고 갔으요
이런 곳이 원래 찐 맛집이라는거 다 알쥬?




24시 뼈다귀 감자탕은
연예인들도 엄청 많이 왔던 곳이라
아는 사람들은 다 아실 듯 ㅋㅋ
들어오자 마자 바로 감자탕을 시켜버림




머선129??
갑자기 친구꺼 가방잌ㅋㅋㅋㅋㅋㅋ
취햤음 다들 의미 없으니 패스




다른 테이블에는 뼈찜이!!!
사진 찍다가 사장님한테 걸림
아이 걍 와서 찍어 ㅋㅋ 멀 그리 불편하게 찍고그려
네 ㅋㅋㅋㅋ ㅈㅅ
한남동 맛집 24시 뼈다귀 감자탕ㅋㅋ
뼈찜이 메인입니다 ㅋㅋㅋㅋ
저희는 2차라서 국물을 원했기에
1차로 오시는 분들은 뼈찜 강추





얼큰한 감자탕이 나왔으니 소주를 달려봅니다
낮술의 묘미
아무리 마셔도 낮임 ㅋㅋㅋㅋㅋㅋㅋㅋ





감자탕은 뒷전 이야기 삼매경
부동산 주식 코인 여자(여친 마누라 등등)
학창시절 등등
친한 친구들 만나면 뭐 하는 이야기들 ㅋㅋㅋㅋ





1병 2병 마시고 또 마시고 ㅋㅋㅋㅋ
점점 기억을 잃는 시간이 다가오는 듯





조금씩 사람들이 들어오네요 ㅋㅋㅋㅋ
저녁시간인가?
시계 봤는데 4: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무리는 역시 칼국수에 죽까지...
배터지고 알딸딸하구 하 행복하다



한남동 맛집 24시 뼈다귀 감자탕 위치
용산구 한남동 634-1

6시 이전에는 상관없지만
이후에는 웨이팅임 일찍가시는게 좋아유
벌써 밖은 어둑어둑
이제 가야 할 시간인가요ㅠㅠ
취했으니 곱게 집에 가야죠
한남대교만 건너면 집이니 빨리 집가서 쉬어야겠음
하 취한다 낮술은 역시 감자탕에 소주



[한남동 맛집 24시 뼈다귀 감자탕]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