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가는게 행복이쟈냐

[이촌역 종합시장 노포 맛집 한길 포장마차]

by 구왕대 2021. 2. 16.
728x90



[이촌역 종합시장 노포 맛집 한길 포장마차]



이촌동 탐방 나들이
이촌역 3-1번 출구로 나오시면
이촌 종합시장 골목길로 접어들었다
핫플이 여기저기
그 중에서 가장 오래되고 맛나 보이는
이촌역 노포 맛집의 중심
한길 포장마차



간판부터 오래 된 노포 맛집 스멜




이촌역 종합시장 골목 노포 맛집 한길 포장마차
영업시간
첫째 셋째주 일요일 휴무
평일 17:30-01:00
주말17:30-00:00




이촌역 종합시장 골목에는 여러 노포 맛집이 있어요
1차 2차 3차 쌉 가능
한길 포장마차 들어오자마자 북적북적
사장님 두분이서 운영하시는 듯
진짜 딱 실내포차임
운이 좋나봄 웨이팅 심하다고 했는데
딱 한 테이블 남았어요 입구 자리 헤헤





자리에 앉고 따수함을 주는 난로 정겹쥬





맛있는 안주에 한라산 스웩 보여주며
혼술하시는 사장님 ㅋㅋㅋㅋㅋㅋ





포차 메뉴 다 있어버림!
현금 결제입니다 ㅋㅋㅋㅋ
실내지만 시스템은 포차




대충 이런 분위기쓰 ㅋㅋㅋㅋ




실내에는 해산물 위주에 안주
실외에서는 육류 위주 안주를 조리




닭똥집 시켰음 ㅋㅋ
춥지만 나와서 사장님 말동무 해드림ㅋㅋ
나 : 여기 몇 년 장사하셨어요 사장님
사장님 : 허허 자네보다 많으니 걱정마시게
나 : 이 골목이 원래 유명했어요 저는 처음 방문해서요
사장님 : 이 골목이 활성화된지는 한 5년? 그정도밖에 안되얏어 옛날에는 가게 몇 개 없었지 허허
나 : 그 중에서 여기가 젤 맛집이라고 소문 났던데요?
사장님 : 무슨 그냥 구멍가게지 뭐 ㅋㅋ
나 : 아이고 사장님 이렇게 장사가 잘되시는데요 ㅋㅋ
안주 맛있게 부탁드립니다
사장님 : 추우니 언능 들어가 있어 금방되니까요
나 : 네 감사합니다

짧은 스몰토킹 후 테이블 착석




국수 시켰는데
사장님이 두 그릇에 나눠주심 헤헤
센스도 만 점





포차 기본 안주는 역시 당근 고추 마늘이쥬? ㅋㅋ
락교 통마늘보다 더 커버림 ㅋㅋㅋㅋㅋㅋㅋ






이촌역 종합시장 골목 노포 맛집 한길 포장마차
한산 차림이 완성 넘나 맛나겠쥬?




비주얼 미쳤쥬ㅜㅜㅜㅜ
소주 한 잔 캬~~~~
소주 2-3병 금방 마실 기세


 
똥집의 나이스함
매콤달콤한 고추와 양파의 조화로움
넘나 기분이 좋네요

이촌 처음 방문했는데 너무 좋아요
이촌역에서 도보2-3분 각
이촌 종합시장 골목 들어오면 신세계임
여러 노포 맛집들이 즐비
여러 식당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바도 있어요
1차 2차 3차 4차도 가능

[이촌역 종합시장 노포 맛집 한길 포장마차]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