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가는게 행복이쟈냐

[광교 카페거리] 분위기 좋은 북 카페 그루비 Cafe Groovy

by 구왕대 2021. 2. 25.
728x90




[광교 카페거리] 분위기 좋은 북 카페 그루비
Cafe Groovy


정말 오랜만에 광교 카페거리를 가봤는데
훵 하드라구요
월욜에 방문했는데 쉬는 상점도 많아서 그런지
더 삭막해이드라구요
날씨가 다시 살짝 추워져서 아늑한 카페를 찾는 중





광교 중앙역에서 도보 10분 각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 1319-7
카페 그루비 검색해서 찾아가는 중


 




외관부터 분위기 좋은 느낌스가 스멀스멀
오늘은 여기다
카페 그루비 Cafe Groovy
북카페 카페 그루비





영업시간
12:00-22:00
주차가능





쌀쌀한 날씨에 포근함이 전해지는 외관 인테리어




우드톤에 조명을 예쁘게 달아두면
분위기가 확 달라지는 입구 테라스






북카페 카페 그루비에 방문한 나를 반겨주듯
책들이 진열되어 있네요




날 풀리고 따사로운 봄 햇살 기운이
느껴질 때 다시 한 번
방문하고 싶어요
테라스에서 여유롭게 라떼 한 잔 마시며
독서를 즐기는 문학가st
알쥬?





얌전한 고양이가 날 지켜보고 있었닼ㅋㅋㅋㅋ
넘 귀엽자냐




이제 들어가볼까융
광교 카페거리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북카페는
카페 그루비 Cafe Groovy




우드톤에 빈티지함이 물씬 풍기는
카운터
빠알간 냉장고가 탐스럽네요





저녁에 분위기가 넘 좋드라구용
조용하고 차분한 분위기




과제나 작업 독서하는 사람들이 대부분
조용히 수다를 하는 우리




제가 좋아하는 우드톤의 가구들과
빈티지한 조명들이
멋스럽네요


 




소품 하나 하나 소장하고 싶은 ㅜㅜ
또 여기서 도벽증이 되살아나네요 ㅋㅋㅋㅋ




혼자 공부나 작업하기 너무 좋은 1인석
북카페 그루비 Cafe Groovy
이용 시간은 3시간입니다
참고하세요






주문한 음료 두 잔을 직원분이 가져다주심
따뜻한 라떼 한 잔
차가운 라떼 한 잔





라떼 아트도 정성스럽게 해주셨네요





아이스는 바로 휘적휘적해서 마셔버리기 ㅋㅋ





알쥬 인스타 갬성샷
좋아하는 책도 많았지만
미술 여행에 관련된 책 잡지도 많아서 좋았어요





난 트베 얀손보다는
고흐지
개취 고흐의 그림은 뭔가 ...
내 인생과 같아서 끌린다고 해야하나
뭐 암튼 그래요 ㅋㅋ






좋아하는 작가 or 책 있나요?
좋아하는 무언가가 있다는게
삶의 질이 한층 더 풍요롭게 해주는거 같아요







사진이나 엽서도 벽에 붙이면
분위기 있는 공간을 연출할 수 있어요




평일 오후에 혼자
밀린 작업 좀 해야겠네 ㅋㅋㅋㅋ
와서 키움 hts 켜놓고 호가창이나 보고 있겠짘ㅋㅋㅋ




책 욕심이 있는 나야...
우리집 서재였으면 하는 바램
요새는 한달에 1권 정도밖에 못 읽는 듯 ㅜㅜ
올해 계획 중 하나가 1주 1권이 목표였는데
역시 지키기 어려운 계획 이제 2권 째임 ㅜㅜ






아...
이 카페 이 공간
아늑한 나만의 아지트가 되면 좋겠다






빈티지한 재봉틀도 탐나버림...




내가 좋아하게끔 조명 구도를 참 잘 잡았어요




사다리도 탐난다...



저녁먹고 기분 좋게 코히를 마시고
카페에서 힐링하구 집에 갑니당 총총총




[광교 카페거리] 분위기 좋은 북 카페 그루비
Cafe Groovy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