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은 삶이쟈냐

[담양 캠핑 여행 퀸즈캐슬 대숲글램핑장]

by 구왕대 2021. 2. 21.
728x90




[담양 캠핑 여행 퀸즈캐슬 대숲글램핑장]


대학교 동기들 모임
한량’s
전남 담양 글램핑장을 선택
뭐 서울에서 멀지만 광주에 사는 유부들을 위해
광주 근교로 결정



담양 여행 퀸즈캐슬 대숲글램핑장 위치 및 정보
전남 담양군 가사문학면 가사문학로 760-12
Call 061-383-6500
11:30-20:30
카페퀸즈 월요일 휴무
라연궁 화요일 휴무
무료 주차




주차장에 주차하고 내려오는 길
시골시골하니 평화롭고 좋다




우리가 일찍 왔나 사람들이 없네 ㅋㅋ
겨울은 비수기니까





여기는 퀸즈캐슬이라고 카페 레스토랑





대숲글램핑장 이용 안내 및 안전 수칙





쓰레기 및 재활용 분리수거는 철저히





실외 화장실 및 물품 창고인 듯





머 그냥 ㅋㅋ 연못






날씨가 너무 좋았다
춥지도 않고 미세먼지 없어버림




햇살 가득
대숲글램핑장
우리가 예약한 곳은 바로 호수뷰





자연 친화적인 대숲글램핑장





노천 테이블에서 커피 한 잔



광합성 타임




대숲글램핑장 느낌스 영상





우리는 6명이라 2개 잡았어요
303호 304호




들어가는 길이 조금 좁기는 하지만
뭐 딱히 신경쓸 부분은 아닐 듯





겨울이라 보온을 위해 천막을 해놨네요



전자레인지 냉장고 개수대 그릴


안내문


테이블


실내 침대
따수움 매트가 공기도 금방 따수워짐


화장대 거울 드라이기
모텔 같음 ㅋㅋㅋㅋ



모텔 화장실 느낌쓰




커플이나 커플 커플은 방 두개 잡는걸로
아님 입막...
무튼 실내 따숩
글램핑장 간격이 넓어서 신경 안써두 되유 ㅋㅋ




바로 bbq time
한우 지렸쥬
대파 양파 마늘 버섯
한상차림





오늘의 메뉴
소고기 삼겹 목살 해산물 조개 석화 방어회 매운탕




영롱하게 잘 구워지는 등심...




바로바로 시작합니다
와 맛이 진짜 졸맛탱 ㅜㅜㅜㅜ
술이 시작됩니다
석화는 생으로 먹을꺼빼고
나머지는 삶아버리기




제가 구웠어요
잘 구웠죠??ㅋㅋㅋㅋ




시즈닝하고 바로 그릴에 구워버리니 맛이 기가 맥힙니다 거기에 대파와 야미야미




맥주와 소주를 달리기 시작합니다
소주한짝 맥주 20캔





남해안에서 오늘 직송으로 온 석화 클라스 보소




가리비 클라스





느린마을을 그렇게 마시고 싶다던 박사장은...
사정이 생겨서 못오게 되었다는 슬픈 소식




이제 방어 타임
바베큐 타임이 끝나고
2,3차는 실내에서 추우니까욬ㅋㅋㅋ




빠질 수 없죠
민족 고유의 게임 고스톱



다들 만취
행복했던 우리들의 시간

[담양 캠핑 여행 퀸즈캐슬 대숲글램핑장]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