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은 삶이쟈냐

[가평 까사32 CASA 풀빌라 펜션 인피니티풀]

by 구왕대 2021. 2. 6.
728x90

 

 

[가평 까사32 CASA 풀빌라 펜션 인피니티풀]

 

 

 

 

정말 오랜만에 가평을 갔어요

조용하게 쉬다가 오고 싶어서 가평 풀빌라 펜션 인피니티풀을 검색하니까

여름에 풀파티로 유명한 가평 까사32도 나오길래
걍 예약 고고 (여름 성수기는 너무 비싸요ㅠㅠ)

한겨울 온수풀을 이용하기 위해 인피니티풀과 자쿠지를 겸할 수 있는 곳!

가평 까사32로 선택! 

 

 

http://www.casa32.co.kr/

 

까사32리조트, 까사32

 

casa32.co.kr

 

 

가평 까사32는 여름 강추합니다

물론 성수기는 그만큼 비싸지만^^

 

 

 

 

 

 

 

3시30분 정도에 도착 3시 체크인이니까 딱 좋게 도착했어요 ㅋㅋ

 

 

 

 

 

가평 CASA32 유명한 곳이라서 

아는 사람들은 다 안다는 그 곳

 

 

 

 

 

 

저의 방은 오늘은 A104호!

 

 

 

 

 

 

 

입구에 바베큐 먹을 수 있는 테이블과 바베큐 숯불장비들

프라이빗하게 옆 숙소랑은 벽으로 차단!

 

 

 

 

 

 

자 이제 실내로 들어가 보실게요

 

 

거실
거실

최대 4명까지는 괜찮을 듯

쇼파 및 TV

실내에서 와인 마실 예정

키친

음식 안해먹을 듯 귀찮

테이블

여기와서 탁상공론할때가 아니오

프라이빗 스파

블라인드 올리면 아니되오 1층임...ㅋㅋ

침실

호텔 침구랑 비슷 괜찮아요

화장실

깔끔 정갈합니다

서비스

이번달 이벤트인지 몰라도
뜬금 마블 모자랑 신라면 2개 무튼 thanks



코로나와 겨울 비수기가 겹쳐서
통으로 빌려서 사용했어요 ㅋㅋ




가평 까사32 장점 온수풀과 자쿠지가 있다는 점
온수풀는 넘 추워서 그런가 미지근함





강 얼어있는거보소...




어둑어둑해지니 조명이 예쁘네요
밤수영 잠깐하고 식사 준비




대놓고 CASA 32
ㅋㅋㅋㅋㅋㅋㅋㅋ




가평 펜션이나 풀빌라는 까사32
연인과 함께
친구랑 함께
누구랑 와도 좋을 듯



여름에는 유명한 가평 까사32 풀파티가
열리지만 코로나로 인해 ㅜㅜ
다들 자중하시게요




체크인 시 바베큐 시간 정해야 함
6:30 pm 지정
시간 맞춰서 잘 왔어요 ㅋㅋ




2인 구성품 ㅋㅋ 딱 좋음
고기짓 퀄은 아니겠지만 나름 만족
장보고 그런거 귀찮자나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




BBQ 파뤼타임



사운스굿~~~~~




목살 삼겹살 된장찌개
그리고 맥주와 와인 ㅜㅜ
죽이쥬ㅠㅠㅠㅠㅠㅠㅠ




새우구이 ㅜㅜㅜㅜㅜㅋㅋㅋ
하 또 먹고 싶...





꼬기 버섯 마늘 조화




바베큐 타임이 끝나구 ㅋㅋ 추워서 들어와서
와인 마시기로 ㅋㅋ
요새 이마트 와인이 가성비 좋기로 소문남
와인은 미국캘포 진판델
와인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시쥬?
진판델 라인 괜찮아요 마셔보아용 ㅋㅋ



프라이빗 스파에서 한 잔으로 마무리
행복한 까사32에서 하루
가평 펜션 풀빌라는 까사32


[가평 까사32 CASA 풀빌라 펜션 인피니티풀]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