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은 삶이쟈냐

[국내여행] 프리미엄 고속 버스 탑승 후기

by 구왕대 2021. 2. 24.
728x90


[국내여행] 프리미엄 고속 버스 탑승 후기


코로나때문에 해외여행을 못가는 요즘
국내여행으로 대체하고 있쥬ㅠㅠ
버스계의 퍼스트클라스
프리미엄 고속버스

프리미엄 고속버스는
2016년 11월부터 시행한 차별화된 버스 차량
금호 동부 등 8개 운영사 운행 중






주말에 친구 결혼식이 있어서
광주 내려왔다가 월욜 출근때문에
일욜 밤에 올라가네요ㅜㅜ





SRT KTX 막차 끝나서
편하게 푹 자면서 갈 수 있는
프리미엄 고속버스를 선택
첨 타보는데 설렘





광주 유스퀘어 - 서울 센트럴





색감은 별로네욬ㅋㅋㅋㅋㅋ
뭐 버스 색감이 머시 중헌디




기존 우등도 1-2좌석 시스템이지만
뭔가 더 특별한게 있으니 프리미엄 고속버스겠쥬?





우선 깔끔함
좌석에서 냄새 안남
넓은 좌석
편안한 승차감





좌석 등받이 다리받이 조절 가능
usb 포트 2개
S class 버금가는 시스템ㅋㅋㅋㅋㅋ




다기능 모니터
터치 가능 미러링 가능
유튭 넷플 감상할 수 있음
(나도 나중에 알았음)
무튼 최첨단 시스템 ㅋㅋㅋㅋ





그리고 물도 줌
소소한 서비스가 있는
프리미엄 고속버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좌석





아주 편안한 좌석을 보장하는
프리미엄 고속버스




이어폰도 주심
뱅기타고 어디 놀러가는 듯
한 갬성을 느낄 수 있음




야식으로 야미야미
아무도 없어서 그냥 삼
배고프니 먹고 자야지




가장 큰 장점
개인 커튼이 있음
프라이빗한 나만의 공간 활용
무료 와이파이도 제공




모든 세팅이 끝나고
버스가 곧 출발합니다




일욜 밤 서울가는 사람은 몇 없나벙가 ㅜㅜㅜ


 
바로 영화 감상 고고
하다가 바로 잠들어버림
3:30 내리 꿀잠자고 센트럴 도착!
나중에는 진짜 여행가는 느낌으로
이용해야겠어용


[국내여행] 프리미엄 고속 버스 탑승 후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