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가는게 행복이쟈냐

[수원 인계동 나혜석거리 맛집] 구들짱 황소곱창

by 구왕대 2021. 3. 18.
728x90





[수원 인계동 나혜석거리 맛집]
구들짱 황소곱창




인계동 나혜석거리 광장 사거리에 위치한
구들짱 황소곱창
아무래도 인계동 술집거리는 너무 영하고
나혜석거리는 너무 올드피플이라는 ㅜㅜ
데이트하기 나쁘지는 않지만 할게 없어도 너무 없다
이 동네 뀨 ㅠㅠ
쪼잘쪼잘 끝
구들짱 황소곱창 첫 방문기 두근두근
항상 웨이팅 있다고 했는데
걍 프리패스
넘 빨리 와서 그런가보다 ㅋㅋ



구들짱 황소곱창 영업시간
17:00-02:00

매일 바쁘고 인기 많은 구들짱 황소곱창
웨이팅은 기본 아직은 한가함
빨리 먹고 나가야지 ㅋㅋ
곱창 2인분 시키려다가
곱창 1 대창 1 시킴





슬슬 사람들로 채워지는 테이블
저녁 시간에는 항상 웨이팅이래용




곱창은 이미 서민 음식이 아님을 선포
국민 GDP 3만 달러를 넘어선 대한민국
서민 음식이 2인분 5만원 찍어버리는 클라스
두 당 5만원이면 서민이제라...ㅋㅋ
곱창 왜케 비싸졌누ㅜㅜ

내가 가장 좋아하는 곱창집 best 4
저기 따라올 가게는 아직 없음
신사소곱창, 압구정곱창, 황소우림곱창, 우정양곱창
곱창 가격 다 오르게 한 듯!






주문한 곱창과 대창이 나왔다
염통도 주네요 헤헤
대창이 오동통톤 귀욥
안에 뭐가 들었길래 통통하다 못해 터질라고 함ㅋㅋ






직접 다 구워주시니 편하네요
지켜보는 내내 먹고 싶어서 꼴깍
침 넘어가니 소맥 한 잔





양파 부추 마늘도 잘 구워져 가는구나~~






대창 절단하니 매생이가 나오냐 ㅋㅋㅋㅋ
왜 대창이 초록초록 비주얼이 ㅋㅋㅋㅋㅋㅋ
신세계네 식물성 대창이냐 뭐냐
곱에 야채와 과일을 섞어 넣었다고 합니다






비주얼은 합격
파이어 한번 해주는데 해주지 마라고 해씀
정신사나워서리 빨리 먹어야제라






실시간 영상 감상하시죠
오늘 불목이니 곱창에 소주 고고





오랜만에 인스타 갬성 충문한 항공샷
3-4년 전에는 항공샥이 유행이였...
지금은 어떠한가 인스타충들이여
자문을 구합니다





난 비주얼로 승부한다
곱창과 대창의 비주얼






여친은 대창 비주얼보고 우웩 ㅋㅋ
난 먹을만함






대박 곱창 오랜만에 먹는다
잘 찍었다 흐믓





염통쓰 쫄깃 쫄깃
염통은 말할것도 없쥬
무조건 맛있음 ㅋㅋㅋㅋㅋㅋ




곱창 곱보소...ㅋㅋㅋㅋ
곱이 꽉차서 너무 맛있게 생겼죠 너무 맛있어요
일반적인 블로거들 쓰는말 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솔직한 견해
아무래도 많은 곱창집을 가본 결과
곱도 깨끗하게 잘 처리되어 있고 맛도 있으나
조금은 뻑뻑한 감이 있음
텁텁한 느낌이 든다
결론은 먹을만하다




초록 괴물 대창 출동
대창 좋아하는데 심히 많이 짬
내가 자극적인걸 선호하지 않지만 자주 먹는 편
짭니다 ㅜㅜ
맛은 있지만 끝맛이 좀 짜디 짜





마무리는 뽀끔빱!!!!
이건 너무 맛있드라
볶음밥은 역시 곱창 기름에 볶아서 먹어야 제 맛




결국 조금 남겼지만 ㅜㅜ
위가 작아서 많이 못먹는 슬픔
대식가들 부럽다리
그래도 소주 맥주 각 1병 클리어
곱창 대창 볶음밥 정석 클라스 클리어




[수원 인계동 나혜석거리 맛집]
구들짱 황소곱창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