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가는게 행복이쟈냐

[수원 인계동 나혜석거리 술집] 루프탑 와인바 와이인 why in

by 구왕대 2021. 3. 17.
728x90




[수원 인계동 나혜석거리 술집]
루프탑 와인바 와이인 why in



나혜석 거리에 위치한 와이인
날씨가 아직은 쌀쌀하다
봄이 오려다 말았나보다
루프탑 와인바 와이인 why in
나혜석 거리 초입으로 들어가면
오른쪽 편 건물 3층에 위치 ㅋㅋ
뭐 그냥 가다보면 보임 무튼 들어가보자





와인 와이인 와아아아인?
설마 그래서 지었을까...
먼 의미인지 대충 알겠지만 흠 ㅋㅋ
와이낫 인
했으면 좀 더 재밌었겠다 쏘리






아직은 밤에는 좀 쌀쌀
루프탑 테라스에는 사람이 없네
그래도 난로는 가동 중
주인장의 따뜻한 마음이 전해지내요
상호명으로 놀려서 죄송한 마음에 칭찬해드림






날씨가 좀 더 풀리고 코로나도 풀리면
여기도 웨이팅할 각이다
빨리 빨리 후딱 와보자






지금은 텅텅이지만
곧 루프탑 시즌이 다가온다
그래서 미리 체험해봤다
곧 그들이 몰려온다





흡연자들을 위한 공간
추락주의
담배피다가 떨어지면 웃기겠지만
3층도 안되는거라 뭐 추락주의할만한 높이가 아닌뎈ㅋㅋㅋㅋㅋㅋㅋㅋ






조명이 다 예쁘다
역시 루프탑은 밤에 와야 진정한 맛을 느낄 수 있지
낮에는 밋밋할듯함




저 테이블 맘에 쏙 들어서 눈여겨 보는 중
집에 가져가고싶다 우리집 테라스에 잘 어울릴 듯
또 다시 드러나는 도벽 증세 참고 사느라 힘들다 ㅜㅜ
불치병인가보다






실내도 인테리어와 조명의 조화로움
오픈창이라 시야가 넓어서
실내가 좀 다 고급스러워 보임
층고도 높아서 답답하지는 않아 보였다




딱 맞선이나 소개팅
2-3번째 만남의 장소로 적합함
1번째는 좀 오바고 가벼워보이는 장소이니 피하셈
맞선 소개팅하기 적합한 장소
데이트하기도 좋은 곳
인계동 나혜석거리 맛집
루프탑 와인바 와이인 why in





간단한 음료와 안주를 시킬 예정
가격은 뭐 소소함
주대도 비싸지 않고 저렴하고 부담없는 가격대






블랑 드래프트를 시켰는데
오늘은 없단다 후잉
달콤한 과일향의 밀맥이 땡겼는데 아쉽
걍 무난한 스텔라와 소세지와 감튀 주문





주문하고 화장실 가는 길
실내도 나름 매력적임






카운터 및 음료 제조 공간
음료바가 위치





와인 홀더 무엇?
졸귀탱 ㅋㅋㅋㅋ
또다시 살아나는 도벽 증상🥸
이건 검색해서 나도 구해봐야겠다





펜데믹 시대를 맞아 홈 인테리어가 엄청나게 급부상
홈 인테리어를 꾸미기에 수많은 지출이 나는 중
그림 하나로 집안 분위기가 확 달라지는 마법을 시전






말 그만하고 쉬하고 오겠음 ^^






퇴근 후 직장 동료와 가볍게 한 잔 중
아재 두명은 머선일이고
어떤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고 있을까 궁금
참 쓸데없는 일에 궁금증이 많은 편







루프탑 와인바 와이인 why in
테라스 메인!





기본 세팅
크래커에 연유 찍어 먹으니 맛있음





트러플 프렌치 프라이
트러플향이 아주 미세하게 풍김
많이 나지 않아서 트러플 향을 음미하기엔 미흡
수제 소세지!
응 걍 소세지







감튀와 소세지
그리고 맥주는 환상의 조합이쥬
다른 안주와 술도 저렴하니
마셔보세용
우리는 2차라 너무 배불러서 간단히 그냥 마심







스텔라 글라스 예쁨
장바구니에 글라스와 테이블 조명만 늘어나는 중 ㅜㅜ
코로나 덕분에 집안 살림살이가 나아지는건지
쓸모 없는 소품들만 쌓여가는건지 모르겠네





밖에서 와이인을 바라보면 예쁨
루프탑에서 밖을 내려다보면 별로
뭐 그냥 지나다니는 사람 아니면 모텔밖에 안보임
뷰는 별로임 ㅋㅋㅋ



쌀쌀하지만 뒤에는 난로
앞에는 시원한 드래프트가 있으니 이것이야말로
지상 낙원 아니겠는가
루프탑을 즐기고 싶다면 와이인으로 오시게나
꺼억



[수원 인계동 나혜석거리 술집]
루프탑 와인바 와이인 why in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