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가는게 행복이쟈냐

[압구정 도산공원 맛집] 리틀넥 청담

by 구왕대 2021. 3. 23.
728x90



[압구정 도산공원 맛집]
리틀넥 청담




오늘은 날이 너무 좋아서 압구정 마실
도산공원도 한바쿠 돌아돌아 댕기는 것도 좋음
날이 좋으니까



청담 아쥬레



오랜만에 머리를 예쁘게 쓰담쓰담
눈썹도 예쁘게 다듬다듬





어디 놀러가고 싶다
무튼 머리하고 리틀넥 청담을 갈 예정
압구정에는 수많은 맛집이 있다
핫하다고 소문난 곳은
압구정 청담 신사 아니면 한남에 몰려 있는 듯
아무래도 셀럽들도 많이 오는 곳이기에
사람들이 더 몰리는 거 같다
봄맞이 기분전환 끝


앤드류 권 스튜디오



유명한 앤드류 권 스튜디오
본명은 권혁수나 혁재가 어울린다





요즘 도산공원 압구정 로데오 청담에서 가장
핫한 카페 중 꽁티드툴레아
불어오 꽁티는 이야기
직역하면 툴레아의 이야기
불어로 하면 다 멋있어보임




무튼 콩티드툴레아에서
아이스라떼 한 잔의 여유를 만끽
목을 축이는 나그네올시다
야외 테이블에서 마시고 있는데
친한 친구의 전 여친이 남정네랑 오더니
나를 보자마자 도망치듯 나가버림
뭐 다들 이런 경험 많죠 ㅋㅋㅋㅋ
나만 있나
어디가면 꼭 아는 사람 만나거나
불편한 사람 마주치는
참 이상한 현상 ㅋㅋㅋㅋ
친구한테 전화 한 통해주고 안주 얘기하다가 라떼
원샷 때리고 리틀넥 청담으로 고고
오늘은 웨이팅 없길 바라며 발걸음을 향해봅니다






리틀넥 청담
도산공원 압구정 로데오 맛집
청담 맛집으로 핫한 리틀넥 청담
한남점과 청담점이 유명하고 광교점도 생기고
점점 늘어가는 추세
정말 신기하게 항상 웨이팅이 있기에
줄서서 기다리는 연습하고 가야함





리틀넥 청담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51길 17
영업시간 11:00-22:00
라스트 오더 21:00
브레이크 타임 없음
발렛 주차 가능


리틀넥 추천메뉴
하우스스테이크 고구마프라이즈
명란크림파스타 곱창초리조리조또
크림스피니치스프
아보카도토스트
등등
뭐 다 추천 메뉴래 ㅋㅋ





하우스 샐러드
리코타 치즈와 상큼한 소스의 조합
응 그냥 샐러드

살몬 포케 볼
연어와 아보카도가 들어있는 브런치 메뉴
건강식 다이어트하시는 분들
정말 맘껏 부담없이 먹을 수 있을 듯

날치알 파스타
씹으면 톡톡 터지는 날치알 식감이 너무 좋음
약간 짜지만 매콤하면서 느끼하지는 않아서 좋았다



재료 소진이 많아서
스테이크는 못 시켰어요 ㅜㅜ
휴 다행이네요 ㅋㅋ





진짜 건강식으로 시켰어요
풀때기를 먹으면 착해진대요
순해지고ㅋㅋㅋㅋ
항공샷 오랜만에 찰칵





도산공원 압구정 로데오 청담 맛집 리틀넥은
합리적인 가격과 맛의 깔끔함이 잘 어울려져
만족도가 높아 웨이팅이 긴 단점에도 불구하고
인기를 유지하는 비결인가 봅니다





아주 맛있게 식사를 하는 중
주말 평일 브런치 타임에 오면 더 좋을거같아요
로데오는 한가할때 오는게 제일 좋아요
주말은 사람이 너무 많아서 어디가도 다 웨이팅




다음에 방문할 때는
스테이크랑 다른 메뉴를 시켜봐야겠다
오늘은 너무 건강식으로 시켜서 그런가
맛있게 배는 부르지만 약간 아쉬운 그 무언가
그게 바로 고기였던가봉가 ㅜㅜ







언제나 또 와서 먹고싶은 브런치 메뉴도
디너 메뉴도 있어서 좋아요
단 웨이팅만 빼면!ㅋㅋ
우선 예약은 안됩니다
그러니까 무조건 가서 기다려야 합니다
리틀넥 청담 방문하려면 부지런 해야겠죠? ㅋㅋ









저녁 먹고 나오니까 밤이네요
배도 부르니까 산책 좀 하다가
청담 cgv에서 영화나 보러 가야겠네요
도산공원 압구정로데오 청담 맛집
리틀넥 청담은 추천!



[압구정 도산공원 맛집]
리틀넥 청담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