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가는게 행복이쟈냐

[신사동 가로수길 최애 삼겹살 맛집] 삼삼이네 생고깃집

by 구왕대 2021. 3. 24.
728x90




[신사동 가로수길 최애 삼겹살 맛집]
삼삼이네 생고깃집




내 최애 삼겹살 맛집 중 하나
삼삼이네를 소개하겠습니다
정말 가로수길에서 오래된 고깃집
생고기 1인분에 3800원때부터 애용한 곳이다
지금은 생고기 1인분에 7000원!
가로수길 물가 대비 싼 가격이다
서울 첫 상경 후 신사동 가로수길에 집을 구하고
터를 잡았던게 엊그제 같은데 말이지
후... 세월이여
세로수길 바로 초입에 있으니 찾기는 쉬움




내부는 그냥 오래된 고깃집
삼삼이네는 이모들도 다 10년 넘게 일하셔서
친절하시고 좋으시다
요새는 자주는 안오지만
그래도 100번 이상은 오지 않았을까 싶다





언제나 테이블은 실내보다는
야외 포장마차 느낌스의 테라스 쪽이지
삼삼이네의 불판과 기본 반찬 세팅
그리고 생고기 3인분
생고기는 기본 3인분 주문을 해야함





생고기의 싱싱함을 보라
돼지 비계 덩어리로
불판이 달아오르면 기름칠을 해주고
생고기를 구울 준비를 합니다





생고기를 올려주고 치이이익
고기 굽는 소리는 언제나 좋쥬?
콩나물과 부추 김치 마늘 순으로
차례대로 예쁘게 올려줍니다
이모님이 해주지 않아요
우리가 해야함ㅋㅋㅋㅋ






아주 잘 익어가고 있네요




고기를 잘 굽는 방법
정성스레 고기를 유심히 살핀다
한 눈 팔면 안된다
육즙을 살려라




오늘의 소주 픽
참이슬 후레쉬




고기가 아주 맛있게 익어가고 있습니다
생고기는 삼겹살보다 지방이 적어
퍽퍽하게 느껴질 수 있다
하지만 비계가 많으니 주의
삼겹살에 질린 사람들은 생고기에 도전해보라




지글지글 자글자글





삼삼이네는 맛으로 승부하는 가게는 아니다
분위기와 가로수길 물가 대비
가격적인 면에서 승부를 보는 곳이기에
고기의 퀄리티를 생각하는 사람들에게는 비추




포장마차에서 먹는 분위기와
사람들이 사는 냄새가 나는 분위기를
좋아한다면 강추


 

위가 작은 나야...
뽀끔밥은 필수
뮤조건 먹어줘여함
배불 배불
꺼억



나의 단골집 삼삼이네
맛도 가격도 가벼운 삼삼이네로 오세요




[신사동 가로수길 최애 삼겹살 맛집]
삼삼이네 생고깃집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