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가는게 행복이쟈냐

[이수역 사당 고기 맛집] 원조부안집

by 구왕대 2021. 3. 29.
728x90



[이수역 사당 고기 맛집] 원조부안집




오랜만에? 이수역을 돌아다니는 중
배가 꼬르륵 갑자기 너무 고프다
아직 저녁시간 전인데 4시다 애매하다
3초 고민끝에 이수역 사당역 맛집 검색
고깃집을 찾아보기로 함

이수역 사당역 주위에는
교통도 좋고 맛집도 참 많습니다
오늘은 이수역에 위치한
원조부안집을 소개해드리겠소
페북 인스타에서 엄청나게 광고하길래
얼마나 맛있나 가봤어요
한번씩 그 앞을 지나가면 웨이팅이 많아서
시도조차도 안했지만 오늘 한 번 도전!

이수역 사당역 맛집
고깃집은 원조부안집!


원조부안집
위치 서울특별시 동작구 동작대로27가길39
영업시간 16:00-01:00

 



바로 주문을 했어요
육즙 목살 헤헤
불을 바로 넣어주시고
기본 반찬과 안주를 세팅해주심
고기판때기 위에 반찬들이 가지런히 세팅
꼴깍







파김치와 멜젓과 목살을 같이 구워줍니다
직원분이 구워주셔서 편했어요
육즙목살의 양이 상당히 많아서 놀랐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푸짐




고기가 구워지면서 올라오는
고기 본연의 향을 느껴보세요
음~~ 스멜스 굿






목살이 구워지면서 파김치와 마늘 멜젓의 향이
올라오면서 제 식욕을 극대화 시키네요
꼬르르르르륵
소맥 한 잔 말아서 원샷을 해줍니다





먹기 좋은 크기로 목살을 잘 컷팅해주시는 직원분
덕분에 맛있게 먹었어요
너무 먹고싶어서 젓가락을 손에 들고 계속
기다리는 모양새가 조금 아차 싶었네요
대파김치와 목살의 조합은 엄청납니다
맛이 죽여줍니다
무조건 두번 세번 먹어야함







워낙 맛있어서 흡입했어요
작은위가 벌써 찼네요 ㅋㅋㅋㅋㅋㅋ
추가 주문은 없음
더 시키고 싶은데 ㅜㅜ 슬픈 위를 가진 사나이
원조부안집을 왜 사람들이 기다리는지 알겠더라구요
목살이 퍽퍽하다는 생각은 노노
너무 부드러워요 담에 또 와야지


 

 

 

기다리는 집은 다 이유가 있거늘 의심치마라
이수역 9번출구에서 가까워요
원조부안집 추천!




[이수역 사당 고기 맛집] 원조부안집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