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가는게 행복이쟈냐

[남한산성 맛집] 복날은 계곡에서 보양식 먹기 ‘무릉도원’

by 구왕대 2021. 6. 10.
728x90


[남한산성 맛집]
복날은 계곡에서 보양식 먹기 ‘무릉도원’


날이 덥네요
이런 날씨에는 계곡가서 발 담그고
보양식 먹는게 최고쥬
오늘은 서울 근교 맛집 탐방ㅋㅋ
서울 근교 광주 남한산성에
좋은 곳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가봤음
남한산성 맛집 무릉도원!




남한산성 맛집 무릉도원

위치
경기도 광주시 남한산성면 오전길 43

예약 전화번호
031-749-8778

우리 이모들의 맛집ㅋㅋ
추천해줬음
무조건 예약하고 가야함
성수기에는 자리가 없는 이모들 핫플임




무릉도원 도착하자마자 바로 주문하고 술 고고
막걸리부터 시작하시쥬
안에 좌석도 많고 룸에서도 먹을 수 있구용
계곡에서도 테이블 놓고 먹기 가능 쌉가능
백숙 가격은 상이함 6-7만원 선
이건 문의해보세요
백숙이 싯가여 ㅋㅋㅋㅋ




남한산성 막걸리
처음 보고 처음 마셔봄
우리것이 좋은것이여~~
맛나네용 ㅋㅋㅋㅋ
각 지역마다 나오는 막걸리들이 많아서
술을 사랑하는 소비자 입장에서는 참 좋네요





백숙은 쳐다보지도 않고 고기부터 조져버리기
고기와 고기 고기 미친듯이 먹어버리기이이이잉
야외에서 먹는 고기는 왜 이렇게 맛있을까유






도토리묵과 해물파전 나와버림
지렸다...
막걸리 리얼 안주 등장





이게 마지막 정상적인 사진이 되고...
이제부터는 술판이 시작됨
.
.
.





단체로 와서 조지는 중입니다
뒤에는 족구장에서 토너먼트로 음주 족구를 즐깁니다
왼쪽은 마당 주차장에서 담배와 담소를 나누며...
오른쪽은 계곡입니다
순수함의 시절로 돌아가는 중
너무 재밌다 오랜만에 ㅋㅋㅋㅋ
다음에 친구들하고 또 놀러와야겠어요


 

어르신들하고 와서
사진은 많이 못 찍어서 아쉽
예쁘게 사진찍으면 어르신들이 밥상머리에서 머하냐구 면박주니까 공손히 있어야해유ㅠㅠㅋㅋㅋㅋ
하지만 계곡에서 먹는 음식은 다 맛있다 헤헤
더운 여름날 도심에서 지칠 때
서울 근교로 도망치자요
강남에서 차타고 3-40분이면 가능!ㅋㅋ



[남한산성 맛집]
복날은 계곡에서 보양식 먹기 ‘무릉도원’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