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가는게 행복이쟈냐

[수원 광교 양꼬치 맛집] 양선생 양고기 전문 광교점

by 구왕대 2021. 5. 4.
728x90


[수원 광교 양꼬치 맛집]
양선생 양고기 전문 광교점



오랜만에 증말로 양꼬치가 땡겨서
양꼬치에 꿔바로우로 저녁 식사로 결정
진짜 어쩌다 간혹 양꼬치가 땡기는 그런 날



양선생 양고기 전문 광교점

위치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1381-15
광교 푸르지오 월드스퀘어 2층 1-107

운영시간
연중무휴 15:00-03:00
일요일 공휴일 14:00-00:00




귀여운 양선생 간판





실내 인테리어는 여느 양꼬치 가게랑 별 다를게
없었지만 벽화가 재밌네요




조금은 늦은 시간에 갔는데
장사가 잘 되길 바라며
테라스 자리도 있는데 약간 쌀쌀해서
테라스는 포기





실내 공간은 깔끔하고 나쁘지 않았다




기본 세팅
양꼬치와 곁들여 먹는 기본 반찬
양파절임 백김치 짜사이
들깨미역국이 대박 완전 맛있어요
안그래도 들깨 좋아하는데
국물 안주가 하나 떡하니 나와버리니
아주 좋았어요





양고기의 효능은 뭐 다 아시쥬?





오늘은 늑간 갈비살 꼬치 2인분




안주 종류도 많았다
의외로 와인 종류도 꽤 있었다





하지만 오늘은 연태고량주 선택 쿄쿄
양꼬치에는 연태 아입니까





그리고 꿔바로우가 빠지면 안되겠죠?


늑간 갈비살


양꼬치가 나왔습니다
빛깔 보소





칭다오보다는 하얼빈을 선호합니당 쿄쿄
그리고 연태고량주
향이 너무 좋아요
연맥도 맛있는거 아시쥬?ㅋㅋ




자 이제 숯불이 들어오고
양꼬치 꾸어봅시다!





그전에 하얼빈 한모금 캬




자 이제 양꼬치 구이 들어갑니다
사장님이 서비스로 마늘꼬치 주셨음
기분 좋아져버림




양꼬치 헤헤
미쳤쥬
양꼬치의 향이 나를 부르네~~




아주 잘 익어가고 있습니다





굽는 와중에 꿔바로우도 등장
비주얼부터 합격





오랜만에 먹는 양꼬치라 더더욱 맛있네요
야미야미 쫩쫩





모든 준비는 끝났다
이제 맛있게 먹기만 하면 됩니다




꿔바로우는 아주 쫄깃쫄깃하면서
달콤 시큼 아주 맛있었어요




오랜만에 먹는 양꼬치라 맛있댜 쿄쿄
약간은 질겼지만 그래도 뭐 쏘쏘 맛있음
큐브 갈비살 주문할껄
세상 맛있게 쳐묵고 껄무새 등장




사실 너무 오랜만에 먹어서
평가고 자시고 너무 맛났음 ㅜㅜ
그냥 양꼬치 꿔바로우 하얼빈 연태고량주
조합이 너무나 사랑스러웠음




연태고량주 한병 더 추가
가즈아 !!!





[수원 광교 양꼬치 맛집]
양선생 양고기 전문 광교점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