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가는게 행복이쟈냐

[광교 카페거리] 유럽 노천카페 감성 와이엠엠디 YMMD you made my day

by 구왕대 2021. 5. 6.
728x90



[광교 카페거리]
유럽 노천카페 감성 와이엠엠디
YMMD you made my day



오랜만에 광교 카페거리 산책 중
아주 예쁜 카페를 발견!
오호라 햇살 좋은 날 노천 카페에서
커피를 마시는 걸 좋아하는 나야
내 스타일 카페를 찾았다
YMMD
You Made My Day





와이 엠엠디 YMMD
You Made My Day

위치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센트럴파크로127번길 144 b1

연락처
031-8019-7789

영업시간
금토일화 12:00-22:00
수목 11:00-19:00

주차
광교 카페거리 공용 주차장



유럽 노천 카페 갬성의 바이올린 스튜디오
와이엠엠비 YMMD 카페
광교 카페거리에 새로 오픈한 카페라고 합니다
요즘 인스타에서도 핫하다고 하네요






우드우드와 초록초록이 잘 어울리는 곳




광교 카페거리에 위치한 카페 투어하는 것도
또 하나의 재미쥬?
색다른 카페들이 많아서 좋아요






실내 인테리어가 궁금하네요
들어가보실까요?





카페 내부 인테리어도 우드톤으로
아늑함과 따스함을 느낄 수 있었어요
사장님이 직접 인테리어를 하셨다고 ㅎㄷㄷ
미적 감각 보소...






여러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눈에 들어오는 곳
하나하나 소품 구경도 재밌어요
흠 오랜만에 도벽 증세가 또 나오네요






실내에서 테라스를 바라보는 창
너무 예쁘죠
날씨도 좋아서 우드우드한 실내에서
초록초록 파릇파릇한 밖을 바라보는 풍경도 굿






피아노 좀 치쥬?
그리고 빔 프로젝터가 설치되어 있어서
아늑한 실내 공간을 영상미가 더욱 채워줍니다




귀여운 턴테이블도 있네요
음악에 흠뻑 빠져봅니다





내가 사고싶은 냉장고 브랜드
난 아이보리 색상 지를까 하는데
계속 고민 중 살까말까 살까말까...
삼천번 장바구니에서 있다 없다함





빔도 살까 말까 육만번 고민 중
브랜드 모델명 보려고 확대샷 ㅋㅋㅋㅋ




실내 아늑합니다
아주 작업하기도 좋아요
혼자 와서 작업 좀 해야겠어요




저녁에 와서 독서 및 작업해도
충분한 공간의 테이블
이런 조명에서는 집중도가 높아져
바로 골아떨어지쥬 ㅋㅋㅋㅋ







마샬 스피커 생일 선물로 자체적으로 사고 싶음
예붕이랑 사진 찰칵
즉석 사진기는 유료
그냥 잠깐 추억만 간직하기로
또르륵





드디어 테라스로 나왔다
테라스에서 카페를 바라보는 것도 예쁘다
여기는 인테리어가 다했다
인테리어 햇살 맛집






라떼는 꼬소함
티는 뭔 맛인지 모름 ㅋㅋ
확실히 한국 카페들도 커피 맛과 질이
상향 평준화 되어가고 있다는 걸 세삼 느낌






이런 샷 찍어줘야함




아 올해 나오는 아이폰 바로 사야겠다
하반기 존버해서 꼭 산다
애플 스토어 기다려라




코스터에 새겨진 YMMD
You made my day
직역하면 네가 내 하루를 만들었어ㅋㅋ 어색하쥬?
덕분에 즐거운 하루가 됐어
대충 이런 뜻으로 사용함
밤에는 you made my night
이렇게도 활요하면 좋겠죠?
야 너두?ㅋㅋㅋㅋ
갑자기 영어 시간






아주 현실적인 사진





손가락이 예쁘네요 쿄쿄




산책로도 너무 좋아요
한가한 평일에 방문하는 걸 추천드려요
주말에는 사람 너무 많으니까유ㅠㅠ



와엠엠디때문에 오늘 하루 더욱 즐거워졌음
You made my day



[광교 카페거리]
유럽 노천카페 감성YMMD
you made my day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