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가는게 행복이쟈냐

[강남 청담 라운지] 보테가 라운지 Bottega lounge

by 구왕대 2021. 5. 1.
728x90




[강남 청담 라운지]
보테가 라운지 Bottega lounge


청담에는 분위기 좋은 라운지바가 많이 있다
그중에서도 분위기가 좋은
보테가 라운지 Bottega lounge 소개합니다





보테가 라운지 Bottega lounge
더바인컴퍼니에서 수입하는 보테가라는 스파클링 와인을 취급하는 라운지
우리가 흔히 아는 보테가 베네타 브랜드가 아니고
이태리 신생 스파클링 와인 브랜드 이름이다
아시아에서 유일하게 청담동 보테가 라운지만 취급



위치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502 루비나빌딩 1층

영업시간
평일 20:00-02:00
주말 20:00-04:00
일요일 휴무

예약 전화
02-3446-5555

주차
발렛가능



예약된 테이블에 착석
생수도 물병에 들어 있어서 예쁘네요




보테가 라운지 메뉴판
금액대는 청담 라운지바 가격대보다는
좀 저렴(?)한 편입니다




실내 인테리어는 정말 만족스러웠다
밝은 조명 대신 약간 어두운 조도의 조명을 설치해서
은은하게 고급스러움을 나타낸다
넓은 실내 공간과 충분한 테이블 수를
자랑하는 보테가 라운지





모임 장소로 정말 제격이다
연말에는 여기서 모이는 걸루





우선 칵테일 2잔 주문
조명이 화려하고 예뻐서 사진도 정말 잘나온다
분위기가 럭셔리하고 고급져서 그런지
손님 90%는 여성분들





화장실 내부
잠시 후 공개





한때 디스패치에 떠돌던 코 성형설





칵테일은 무조건 원샷이쥬?
바로 보테카 샴페인 주문


 

뒤에 dj분의 그날의 기분에 따라
음악을 틀어주신다고 합니다
그날 상황과 기분에 맞게 나와요
EDM 힙합 재즈 등등 다양하게 나오더라구요




보테가 스파클링 와인
기분좋게 음악을 즐기며 마시기 좋은
스파클링 와인이라고 생각함
적당히 달달하면서 덜 드라이하고 무겁지 않았다





감튀도 그냥 심심하니까 주문했어요
뭐 그냥 감튀
술만 마실 수 없으니까 예의상^^






대충 요런 느낌스 분위기
주말에는 사람들이 많아요
평일에 한가한 시간이 저는 좋더라구요
이 넓은 공간을 나만 쓰는 그런 느낌쓰
먼지 알쥬?




보테가 라운지 화장실이 포토존
라운지는 세상 어둑어둑하지만
화장실만은 대리석으로 화이트 골드 인테리어로
더욱 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추구했어요






여기서 응가하면 좀 실례인 부분...





기분 좋아서 찰칵




계속 찰칵 ㅋㅋㅋㅋㅋㅋ
30장 정도 찍고
음 괜찮군 잘 건졌나 확인 후
아무렇지 않게 다시 라운지로 복귀
친구가 왜 이렇게 늦게 왔냐 똥싸고 왔누하면
모르쇠^^




갑자기 배고파서 봉골레 하나!
음식 맛은 쏘쏘
뭐 라운지바에서 엄청난 맛을 기대하진 말구요
기분만 내자요




보테가 라운지 입구가 제일 럭셔리함
레드카펫 깔면
진짜 시상식 가는 기분임




많은 라운지바를 다녀봤지만
가봤던 라운지바 중에 가장 편안함을 느꼈던 곳
넓은 실내와 아늑한 조명 아래 술에 흠뻑 취해보자




[강남 청담 라운지]
보테가 라운지 Bottega lounge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