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가는게 행복이쟈냐

[잠실새내역 위스키바] 비바라비다 뮤지엄 Viva La Vida

by 구왕대 2021. 2. 4.
728x90


[잠실새내역 위스키바 신천 칵테일바]
비바라비다 뮤지엄 Viva La Vida



코로나로 지친 일상
힐링하러 가보자요 ㅋㅋ
여기는 잠실시내역에 위치한 유명한 위스키바
비바라비다 Viva La Vida
비바라비다는 인생이여 만세라는 뜻입니다
우리의 인생도 만세!



입구가 특이하죠 의자옆에 입구
약간 스픽이즈바 스멜은 안나욬ㅋㅋ 잠실새내 거리에 대놓고 있어요 ㅋㅋㅋㅋ


 



입구로 들어오면 멕시코 유명 화가인 ‘프리다 칼로’
작품들이 갤러리처럼 전시가 뙇!
들어가자마자 놀라써욬ㅋㅋㅋㅋ
멕시코에 있을 때 미술관도 가보고 했는데 추억이 또르륵 ㅜㅜ 아 코로나 슈바
내가 진심 좋아하는 화가
프리다칼로 검색해서 찾아보세요 인생 정말 다사다산합니다 ㅋㅋㅋ
진짜임 전시회를 즐기는 사람입니다🤨




몰트바 느낌이 물씬...
분위기 보소




주문 전에 메뉴판과 물을 주시네요
물잔도 클라스가 남다르쥬
대체적으로 분위기가 바 쪽에 앉는 걸 선호해요
테이블도 있어요 5-6테이블 정도
노관심이라 사진을 안찍... ㅈㅅ




저녁을 일찍 소고기를 먹고와서
우선 입가심으로 상큼한 칵테일 한 잔을 오더!
바에 처음가시는 분들이나 메뉴가 어려운 분들은 주저말고 그냥 바텐더에게 메뉴 추천을 말해주세요
바텐더들도 속으로 좋아하고 더 자세히 말해주고 친절하고 머 암튼 손해볼거는 없다는 소리임ㅋㅋ




오늘은 매니져가 쉬는 날
대표님이랑 직원분이 있었는데 칵테일 제조는 바텐더 직원분이 맹글어 주셨어요 ㅋㅋㅋㅋ
고기 먹고 난 다음에 입안으 그 느낌알쥬? 세상 별로 ㅋㅋㅋㅋㅋ
그러니까 상큼한 칵테일 원샷 때리기




자 본격적인 위스키 타임
저는 개인적으로 싱글몰트위스키를 선호하는 편
위스키 종류도 정말 많으니 심사숙고해서 선택하세요 왜냐면 비싸니까요...ㅜㅜ



제가 정말 좋아하는 아드벡 그리고 아란
피트향이 강하고 스모키한고 좋아하시면 아드벡
과일향과 오크향 오묘한 느낌의 아란
느낌이 너무 다른 두 종류의 위스키라서ㅋㅋ
둘다 좋아요 헤헤

 

 


왼쪽 글라스가 아드벡 오른쪽이 아란
색감부터 다르죠?ㅋㅋㅋㅋ
맛도 향도 아드벡이 확 쌔유 ㅋㅋ
코로 뿜어져 나오는 위스키 향을 음미해보세욬ㅋ

 



제가 좀 더 피트한거 찾으니 사장님이 서비스로
아드벡 우가다일을 한 잔 주셨어요
Thank u so much man~~



점점 취하가네욬ㅋㅋㅋㅋㅋㅋㅋ
더이상 마시면 ㅜㅜ 위스키 두 병 다 마셔버릴 기세라 스탑!ㅋㅋ
정말 다행이죠 9시까지 강제 종료니까 휴
슬프지만 다행인 느낌적인 느낌
정말 기분좋게 마시고 왔어요
잠실새내 위스키바는 여기 강추!!

 

 

 

 


[잠실새내역 위스키바 신천 칵테일바]
비바라비다 뮤지엄 Viva La Vida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