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가는게 행복이쟈냐

[이수역 숨은 곱창 맛집 백호양대창]

by 구왕대 2021. 2. 9.
728x90



이수역 숨은 곱창 맛집 백호양대창

오늘은 이수역에 너무나도 많은 곱창 맛집 중에
잘 알려지지 않은 숨은 곱창 맛집
백호양대창을 방문했습니다
아직 많은 정보가 없고 오픈한 지 그렇게 오래 되어 보이지 않았어요
자 그럼 백호양대창 가서 곱창 흡입하러 고고



용맹스러운 백호ㅋㅋ
사실 곱창 먹고 싶어서 이리 저리 찾다가 너무 추워서 이수역 근처 유명 곱창은 패스 ㅜㅜ
코로나라 사람 너무 많고 다닥다닥 붙어서 있는 곱창집는 패스 ㅋㅋㅋㅋ
그냥 조용하고 깔끔한 느낌의 곱창집을
가고 싶어서 들어간 곳
정말 우연치 않게 발겨난 백호양대창
호랑이 기운 솓아날 듯?ㅋㅋ
아재여 노잼...ㅋㅋㅋㅋ




백호양대창
동작대로 25길 30
영업시간 오후4시- 새벽1시

코로나로 ㅜㅜ 저녁 시간이지만 사람이 읍네요ㅜㅜ 슬퍼유ㅠㅠㅠㅠㅠㅠ 자영업은 정말 다 힘들겠어요
다들 화이팅입니다




곱창 가격 실화?? 19000 ??
우선 가격이 착합니다 오호라
이제 맛만 좋으면 성공




기본 세팅은 딱 깔꼼하니 좋아요 ㅋㅋ
저거 대파 절임? 저게 신의 한 수 임
넘 나 맛있음...




비주얼 보소...
한 번 초벌해서 나와요
금방 나오니까 걱정 마세용 ㅋㅋㅋㅋㅋㅋ
직원 분이 직접 구워줌 세상 편함
헤헤 숯불에 구우니 숯불향까지 ㅜㅜ
추운데 따뜻하게 손도 녹고 있습니다
배가 너무 고파요 먹음직스럽죠
제가 빨리 먹어보겠...




미쳤다리 비주얼
저기 대파 구워 먹으니까 육즙이 와...
소름 넘 나 맛있ㅋㅋㅋㅋㅋㅋ
숨은 곱창 맛집 아닌
숨은 대파 맛집 ㅋㅋㅋㅋ




다 구워져가는 중 헤헤 츄릅
먹으면서 소주 한 잔 또르륵
그리고 또 곱창에 손이 가는ㅋㅋㅋㅋ
이수역에 숨은 곱창 맛집을 잘 찾아낸 기분이라
넘나 좋네요




실시간 영상 다같이 보시죠




곱 아주 만족스럽게 빼곡하게 차있구요
우선 오리지날로 낼릅 흡입 ㅋㅋ




소스를 듬뿍 채소와 함께 야미야미
And 소주 한 잔
캬 ~~





대창... 클라스
가격대비 아닌 그냥 맛있는데 가격이 쌈
너무 좋아요 ㅋㅋ
요새 곱창 2만원 중반대 가는 곱창집이 수두룩
이제 서민 음식이 아니게 되어버린 곱창 ㅋㅋ
그래도 사먹음


마지막 뽀끔밥...
마무리하면 역대급 곱창 마무리 시전
곱창 대창 뽀끔밥 끝 헤헤
5만원이 안나옴...
이수역 숨은 곱창 맛집
아무도 모르길 바라며 ㅋㅋㅋㅋ



[이수역 숨은 곱창 맛집 백호양대창]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