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가는게 행복이쟈냐

[서울역 동자동 노포 맛집] 충무 칼국수

by 구왕대 2021. 2. 5.
728x90

 


[서울역 동자동 노포 맛집]
충무 칼국수(보쌈 콩국수 해장국)

 



오랜만에 일찍 퇴근하고 어디로 갈까?
검색하다가 서울역쪽이나 가볼까 하다가
서울역 동자동 맛집을 찾았다요 ㅋㅋ




순간의 찰나 죽이쥬?ㅋㅋ
충무 칼국수 주소는
서울특별시 용산구 동자동 23-29
이거 네이버 지도 검색하고 달려갑니다




남산이 보이는 언덕길을 조금만 올라다가 보면
오른쪽으로 고개를 돌리면 충무 칼국수가 보여요
나중에는 저 멀리서 당구장 간판 보고
쉽게 찾아오면 되겠누 ㅋㅋㅋㅋㅋㅋ




충무칼국수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
휴식시간 15:00 - 17:00 ,
휴일 일요일, 전화번호 02-754-1123



드디어 찾았다 충무 칼국수 헤헤
배가 너무 고프네유ㅠㅠㅠㅠ


메뉴판 아님 차림표


실내는 걍 일반 식당
걍 노포 느낌쓰 ㅋㅋ


시력 1.0 이하를 위한 차림표


보쌈이 소대... 중이 읍다 ㅜㅜㅋㅋ
두명이면 보쌈 소
세명이상이면 대가 나을 듯
그리고 칼국수 같이 시키는거 알쥬?




걍 대놓고 보쌈 잘한다고 광고합니다 ㅋㅋ
보쌈 포장도 나중에 해봐야겠어요 ㅋㅋ



야외 자리도 있어요 포차 느낌쓰로다가 ㅋㅋ
But 일찍 와야함 6시 퇴근하고 천천히 가면
날씨 좋은 날에는 야외 자리 없을 듯
드디어 보쌈이 나왔어요 휴레쉬도 한 병




선지안드시는 분들
지나가주세요 ㅋㅋ
해장국 시키려고 했는데 선지국 나오니까 시키지 말랬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항공샷 보쌈
충무 칼국수의 보쌈의 맛을 이제 느껴봅니다




솔직히 김치가 생명인거 알쥬?
보쌈은 김치가중요하자나요
딱 제 입맛에 맞는 보쌈정석 김치!!




거기다가 칼국수 면빨과 김치와 보쌈의 조합은...
That’s it ...



아니 충무 칼국수에서 밥먹고 계산하고 나오는데
생라이브 옥상의 행님ㅋㅋㅋㅋㅋㅋㅋㅋ
웃겨 죽는줄 알았넼ㅋㅋㅋㅋㅋㅋㅋ
행님 웃고갑니다
서울역에서 가까운 동자동에는
숨은 노포 맛집이 많대요 후암동도 가까우니
2차는
분위기 좋은 술집으로 고고
충무 칼국수 잘 먹고 갑니당



[서울역 동자동 노포 맛집]
충무칼국수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