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가는게 행복이쟈냐

[광주 첨단 소고기 맛집 장수하늘소]

by 구왕대 2021. 2. 11.
728x90

[광주 첨단 소고기 맛집 장수하늘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우리 고유의 명절 설날 연휴 첫날이네요

가족들하고 오붓하게 저녁 식사를 할 수 있는

광주 첨단 소고기 맛집 장수하늘소 추천

 

광주 첨단 소고기 맛집 장수하늘소 위치

 

바로 옆에 전용 주차장이 있어서 편합니다

 

 

운영시간

11:30-22:0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장수하늘소 룸으로 예약을 했어요

아무래도 홀보다는 룸이 좀 더 프라이빗하고 안전하니까요 

우리는 소중하니까요

오픈한 지 1년 좀 넘었나요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조명도 환해서 부담 없어서 좋았어요

고급 소고기 맛집 전형적인 인테리어입니당

이제 주문을 해볼까요?

 

 

 

 

 

해발 500-1000m 높이의 환경에서 하늘을 보며 자란 장수군의 한우 소고기

장수하늘소라는 가게명하고 잘 어울리는 듯 

가격은 5~6만 원대로 조금 비산 편

한우 생고기 한 판 

갈비살 등심 살치살 안창살 시키뮤 헤헤

오늘 배 터지게 먹어보즈아~~!!

술까지 시키면 20만 원대 나오겠네용 ㅋㅋ

 

 

 

 

 

 

 

정갈하게 기본 세팅이 되고 한우를 기다립니당

 

 

 

 

 

 

생고기가 먼저 나왔습니다 

비주얼 미쳤쥬ㅜㅜ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뭐 마장도에서 바로 나온 육회마냥... 퀄리티가 뭐 할 말이 없음

맛도 미쳤어요 살살 녹아버림 

 

 

 

 

 

 

여기서 잠깐!

너무 많이 먹으면 아니 되오 ㅋㅋㅋㅋㅋㅋㅋㅋ

소고기 메인이 있잖아요 

적당히 먹어주세요 

저는 소맥에 딱 3~4점 추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소한우 투뿔로 와 고기 퀄리티가 나이스 합니다

직원분이 처음부터 끝까지 구워서 컷팅까지 해줍니다 

물론 저희가 해도 됩니다 ㅋㅋ

첨단에 맛도 서비스도 좋은 소고기 맛집이 생겨서 기분이 좋네요 

장수하늘소 괜찮아요 정말

 

 

 

 

 

아이폰 생 카메라로 찍은 

생 소고기 사진 

빛깔 보소 영롱하오 

 

 

 

 

 

 

상차림 풍성해지고 우리들의 배도 풍성해지고 설날과 더불어 행복해지는 날이네요 

지갑만 홀쭉해지네요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고기 흡입 타임 

직원분이 계속 앞접시에 올려주셔서 ㅜㅜㅜㅜㅜ

소주 한 잔 고기 한 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한 점 

너무 맛있쟈냐 ㅜㅜㅜㅜㅜ

 

 

 

 

 

 

사진을 잘 찍었나 

너무 맛있게 나와버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육즙이 촬좔좔좔좔

군침 도네요 ㅜㅜㅜㅜㅜ

 

 

 

 

 

부위별로 다 먹는 중

위가 작아서 많이는 못 먹지만 열심히 먹으려고 노력 중

소고기는 언제 먹어도 맛나용 헤헤

 

 

 

 

우리의 식사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 ㅋㅋㅋㅋㅋㅋㅋ

갈비살도 퀄리티가 무지막지하게 장난 없습니다 

어르신들 데리고 가면 무척이나 좋아할듯해용

 

 

설날에 가족들과 행복하게 장수하늘소에서 저녁을 보내면 어떨까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보내는 명절 연휴가 되길 바라며

 

 

 

 

[광주 첨단 소고기 맛집 장수하늘소]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