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가는게 행복이쟈냐

[영동시장 논현역 태국음식 맛집 반피차이]

by 구왕대 2021. 2. 8.
728x90

[영동시장 논현역 태국 음식 맛집 반피차이]

 

 

오늘은 논현에서 약속이 있어서 

영동시장 맛집을 검색해보겠습니다

 

태국 음식 좋아하는 사람 있으신가요?

호불호가 확실한 음식 중 태국 음식도 포함되어 있는 듯

영동시장 논현역 태국음식 맛집 반피차이로 가보실게요

 

 

 

 

 

 

대기가 항상 많으니 마음에 준비를 하고 가셔야 합니다 

주차는 영동시장 공영 주차장 아니면 ㅜㅜ 불편하실 듯

주차는 솔직히 헬입니다

그냥 걸어오세요 그리고 점심이 가성비 좋음

개인적인 생각 ㅋㅋ

 

 

 

 

 

 

영동시장 깊숙이 들어와 북적이는 거리를 찾아 헤매다 보면

태국 3대 쌀국수 맛집 반피차이가 보입니다

쌀국수 ㅜㅜ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그렇쥬?ㅋㅋ

 

 

 

 

 

 

 

수요 미식회 태국 편

블루리본 서베이에 3년째 선정

믿음이 가는 곳입니다

 

 

 

 

`

 

 

영업시간

월~금 11:30-21:30 브레이크 타임 14:00-17:00

토 12:00-21:3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일 휴무

 

 

 

 

 

 

노출 콘크리트 인테리어 반피차이

음악도 태국 음악

모든 소품도 태국풍~~~

태국 놀러 온 거 같쟈냐

 

 

 

 

 

 

이 테이블 구성만 봐도 태국 음식점 같아요

태국 또 놀러 가고 싶네요 ㅜㅜㅜ

 

 

 

 

 

 

메뉴판

 

 

 

 

 

 

 

배가 너무 고파서 ㅋㅋㅋㅋㅋㅋ빨리 시켰어요 ㅜㅜㅜㅜㅜ

단점 종일 태국향이 온몸에 날 수도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갈비국수... 미쳤다리 고수의 향과 갈비의 조화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호불호가 갈리겠지만 전 고수 향 나쁘지 않더라구용

점심이라서 쉬지 않고 손님들이 오기 전에 

후딱 한 사바리 해치워 버렸다리용

 

 

 

 

 

 

태국의 밤거리를 걸어 다니며 맛있는 음식을 먹고 마사지받고 ㅜㅜ 

다시 그런 날이 오기를 바라며 태국의 밤거리 그림을 보며 회상합니다 ㅜㅜㅜㅋㅋㅋㅋㅋ

제발 퍽킹 코로나 종식이 빨리 오자!

 

 

 

 

영동시장 논현역 태국 음식 맛집 반피차이 위치

 

 

 

[영동시장 논현역 태국음식 맛집 반피차이]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