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가는게 행복이쟈냐

[역삼 머큐어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호텔 루프탑 클라우드 바 ]

by 구왕대 2021. 2. 10.
728x90

 

[역삼 머큐어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호텔  루프탑 클라우드 바 ]

 

 

강남에서 호텔과 루프탑 바를 찾기는 쉽지만

강남 야경을 볼 수 있는 호텔 루프탑 바는 드물어요

강남역과 역삼역 사이에 위치한 머큐어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호텔 21층에 위치한 루프탑 클라우드 바

머큐어 앰배서더 강남 호텔 스카이라운지 

루프탑 클라우드 바

 

세계 베스트 50 루프탑으로 선정된 머큐어호텔 스카이라운지에 위치한

루프탑 레스토랑, 클라우드 바!

시원하게 뻥 뚫린 강남의 전경을 감상하며 식사와 술을 함께  할 수 있는 뷰 좋은 레스토랑 바로

날씨가 따뜻한 날에는 야외 좌석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게 특징

저녁 시간대 혹은 주말에는 웨이팅이 있으니 예약하는 것은 필수!

 

 

 루프탑 클라우드 바 위치

 

 

 

역삼역에서 엄청 가까워요 ㅋㅋ

곰방 찾을 수 있어요

 

 

 

 

 

머큐어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호텔 로비에서 엘베를 타고 21층 스카이 라운지로 직행!

 

 

 

 

 

 

 

루프탑 클라우드로 입장하시죠!

 

 

 

 

 

입장 하자마자 바가 한눈에 수많은 술들이 진열되어있네요

루프탑 클라우드 바 시작합니다

 

 

 

 

 

수많은 술들을 보라 얼마나 영롱한가

빨리 우리집 술 진열장에 내가 좋아하는 술들로 가득 진열해두고 싶다 ㅜㅜ

 

 

 

 

루프탑에서 창가 자리는 무조건 예약 필수인 거 아시쥬?

로맨틱 성공적 하시려면 예약^^

그래야 아름다운 뷰와 함께 식사 or 드링크를 할 수 있겠죠?

 

 

 

 

 

 

테이블 세팅도 아름답네요 정갈합니다 헤헤

 

 

 

 

 

 

야외 테라스 날씨 좋은 날 딱이겠죠?ㅋㅋ

2인석 4인석 단체석 등등 자리도 많아요

 

 

 

 

 

 

10명은 앉아도 되겠는데요 ㅋㅋㅋㅋ

소파 세상 편해 보임 ㅋㅋㅋㅋ

저기 누워서 선셋 바라보는 것도 좋겠지만 진상이려낰ㅋㅋㅋㅋㅋㅋ

 

 

 

 

창가 자리는 역시나 예약 필수인 거 아시겠죠?ㅋㅋㅋㅋㅋㅋ

무조건 세트메뉴나 원 바틀 이상은 시켜야 예약이 가능합니다 

 

 

루프탑 클라우드 메뉴

아무래도 호텔 라운지 바이기도 하고 강남이니까 가격대가 저렴하지는 않겠죠?

우리 같은 서민들은 날 잡고 와야겠죠?

하지만 걱정 마세요 칵테일도 맥주도 판매합니다 

 

 

 

이건 제가 좋아하는 데킬라 패트론 실버입니다 

데킬라는 원래 투명한 색인데 

호세 쿠엘보라는 데킬라가 너무 대중적이라 노란색인 줄 아는 사람들이 많더군요 

보드카마냥 무색무취입니다 데킬라도 깨알 상식 쿄쿄

그래도 술주정뱅이인데 당연히 바틀 시켰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차피 킵이 되기 때문에 걱정 없어요

사실 친구가 캡틴 바텐더ㅋㅋㅋㅋ 데킬라 베이스로 칵테일 하나 만들어줌

지금은 다른 바로 떠났지만 ㅜㅜ 그래서 요새는 코로나도 그렇고 핑계 삼아 자주 안감ㅋㅋㅋㅋㅋ

킵 술 썩어가는 중...ㅋㅋㅋㅋㅋㅋㅋ

 

 

 

 

 

해가 저물어가는 시간이면 루프탑 클라우드의 환상적인 뷰 맛집 시간이 찾아옵니다

 

 

 

 

서울로 출장 오신 분들이나 외국인 분들

비즈니스 호텔이기에 혼자 오시는 분들도 꽤 있더라고요

 

 

 

 

 

루프탑 클라우드 야경

정말 분위기 좋죠ㅋㅋㅋㅋ

뷰 맛집 인정?

 

 

 

 

지금처럼 추운 겨울은 무조건 실내에서 마셔야겠지만

날씨가 풀리면 이렇게 루프탑에 사람들이 바글바글

 

 

 

 

 

친구 연인 직장 동료 외국인 등등 

정말 다양한 사람들이 많이 찾아오는 

루프탑 클라우드 

 

 

 

 

 

특별한 날 오시는 것 또한 강추드립니다 

언제나 선셋은 아름다우니까요

 

 

 

 

정말 자주 갔었던 거 티나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일 술로 사는 인생 

진심 선셋을 보러 가는 날도 많았어요 ㅋㅋ

워낙 선셋 보는 걸 좋아해서

 

 

 

 

 

영상도 투척 쿄쿄

 

 

강남 루프탑 바를 가고 싶을 때는 

 루프탑 클라우드

 

 

[역삼 머큐어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호텔  루프탑 클라우드 바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