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가는게 행복이쟈냐

[인계동 맛집 광명 수산 나혜석거리점]

by 구왕대 2021. 2. 13.
728x90

[인계동 맛집 광명 수산 나혜석거리점]


인계동 횟집 맛집을 찾아가봅시당
광명수산 나혜석 거리점은
나혜석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ㅋㅋ
티스토리는 모바일에서는 지도 첨부가 안되뮤??
참 불편쓰 ㅜㅜ
티스토리가 조금만 더 깔끔하게 바뀌면 좋을 듯

광명 수산 나혜석거리점 위치

팔달구 인계로 124번길 43

 

 



인계동 횟집맛집
광명수산 나혜석거리점 영업시간
17:00-07:00
노브레킷타임




오랜만에 횟집 방문
광명수산 나혜석거리점
요새 맨날 고기만 먹으니까 활활활어가 땡기네요
추운 겨울 신선한 회와 매운탕의 조화
그리고 소주 한 잔
그리워지는 타임




실내 내부는 깔끔 청결합니다
밝은 조명에 환한 분위기라 더욱 회가 땡기게 하네요








평일 5시인가 왔더니 ㅋㅋ 아무도 없네요 ㅋㅋ




홀에서 먹을까하다가 룸도 있어서 ㅋㅋ
신발 벋고 들어갑어용 편하게 마시고 먹기 위해서 ㅋㅋ





여러명이서 회식이나 모임장소로 아주 적합할 듯
인계동 근처 회식장솨 모임장소는
광명수산 나혜석거리점




메뉴도 많아서 참 고르기 좋아요
저는 A set 소 주문했습니다
2인이면 딱 좋을 듯
가격도 저렴해요 ㅋㅋㅋㅋ




기본 상차림입니다
지느러미 튀김 배추 미역 쌈 샐러드 다슬기
찬이 괜찮네요





광어 우럭 숭어 연어 가리비 세트
미쳤쥬...




비주얼 장난없네요
정갈하게 잘 나와서 깜놀
퀄도 괜찮드라구용




회에는 역시 소맥모드
처음에는 역시 소맥이쥬




슬슬 달려봅니다 ㅋㅋㅋㅋ




너무 싱싱 신선 맛이써요 ㅜㅜ
완전 쫀득 쫄깃
광명수산 괜찮네용 ㅋㅋㅋㅋ




숭어 ㅜㅜㅜㅜ 완전 신선도 보소
진심 맛있었어요





가리비는 레몬 스퀴즈해서
래몬즙과 같이 흡입




해물라면!!!
클라스가 해장라면 무조건 시켜야함




궁물이 끝내줘요..
여기서부터는 이제 소주입니다(정색)




회를 2/3 정도 먹어가면
매운탕을 주문합니다
완전 가격 미쳤음
5000원입니다 매운탕ㅋㅋㅋㅋㅋㅋ






5000원 매운탕 클라스
미쳤쥬?


 

캬 ~~
소주 한 잔
매운탕 국물 한 모금
회 샤브샤브 한 점


 



정말 완전 만족하고 나왔습니다 헤헤
인계동이나 나혜석거리 진출하시는 분들
무조건 횟집은 광명수산 함 가보세요 ㅋㅋ
아주 좋아유 ㅋㅋㅋㅋㅋ 정말 맛 가격 좋아요



[인계동 맛집 광명 수산 나혜석거리점]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