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가는게 행복이쟈냐

[신사 가로수길 맛집 정돈 프리미엄]

by 구왕대 2021. 2. 12.
728x90

 

 

[신사 가로수길 맛집 정돈 프리미엄]

 

 

 

 

신사동 가로수길은 우리 동네 나와바리쥬

근처 맛집은 진짜 쓸데없이 많이 가봤는데요

웬만한 핫플이나 유명한 맛집은 ㅋㅋ 아니다 술집만 거즘 가봤음

저도 먹고는 살아야 하니까요 ㅋㅋㅋㅋ

오늘은 신사 가로수길 정돈 프리미엄을 가봤습니당

집에서 도보 1분 정도? 매일 지나갈 때마다 웨이팅이 있길래

저긴 뭔데 맨날 사람들이 기다리냐 생각함

웨이팅을 단 한 번도 시도해보지 않았음 

기다리는 거 싫어해서 굳이? 매일 줄이 끊이지 않길래 

완전 초초초 디너타임 땡 하고 갔는데도 기다렷... 휴ㅠㅠ

이랬지만 5분 후 입장^^

 

 

 

 

신사 가로수길 맛집 정돈 프리미엄 위치

 

 

 

정돈 프리미엄 영업시간

11:30-14:00 

브레이크 타임 14-17시

17:00-21:00

 

 

 

 

 

시간에 알맞게 코로나 시국이라 확실히 손님이 예전보다는 없어서 다행입니다 ㅜㅜ

업주 입장에서는 슬프겠지만 ㅜㅜ 무튼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겠음

거즘 바로 들어갔어요 ㅋㅋ 코로나라 확실히 웨이팅이 없었어요 럭키인가,,, 슬픔인가 

우여곡절? 끝에 정돈 프리미엄 드디어 왔네요 

 

 

 

 

 

 

 

상로스? 무조건 신사 정돈 프리미엄오면 시켜줘야한다는 상로스 24000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 돈카츠 주제에 너무 비싸다 ㅋㅋㅋㅋ 사실 돈카츠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님 

누가 사주면 먹는 정도? ㅋㅋㅋㅋ 그래도 나름 맛집이고 핫플이니께 궁금해서 와봄 

 

 

 

 

 

 

허세 의식 인물사진 모드로 예쁘게 사진 찍어 주시구요  맛있긴 하겠쥬?

돈카츠 먹으면 또 엄청 잘 먹음 ㅋㅋㅋㅋ

 

 

 

 

 

 

 

 

등심 부위 중 극히 소량만 나온다는 일반 등심보다 고소하답니다

조기 품절 우려되는 상품임

그리고 특이하게 소금이 나와요 트러플 레몬 일반 소금 쥐똥만 하게 줌 ㅋㅋㅋㅋ

먹을 때 살짝 찍어서 먹으면 꿀맛 ㅜㅜ

고기 맛남 하지만 돈카츠 돈카츠 뿐

 

 

 

 

 

 

 

내 돈 예쁘게 잘 소비하는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게 잘 찍었다 하면서 뿌듯해하는 중 

 

 

 

 

 

 

 

 

이거슨 히레카츠 돼야지 안심 부위 

19000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돈카츠 정식 4500원 이랬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가 폭등 보소

 

 

 

 

 

 

 

육즙 좔좔좔 육즙이 흘러 흘러 뜨거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종원 골목식당에 나왔던 연돈? 

진짜 엄청 맛있다고 난리 났잖아요 

여기도 뭐 그런 느낌인데 돈카츠 이 정도 가격에 먹는다?

경험 상 난 한번 ^^ 끝

 

 

 

 

 

 

 

 

 

맛있긴 맛있져여 근데 유명한 돈카츠랑 다른 건 잘 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돈카츠를 별로 안 좋아해서 그럴 수도 

총평 명성만큼 맛있다 기다리지는 않겠다 이 돈이면 걍 소주 마시겠당

 

 

 

 

 

 

 

 

죄송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고픈데 어뜩해

그러기엔 너무 다 쳐묵쳐묵 해버림...

신사에 돈카츠 가게도 많고 신사 가로수길 맛집도 워낙 많아서 

정돈 프리미엄도 한번 방문해 보셈 나름 만족하고 나왔음 

기다리는 웨이팅 길어질수록 평점은 차감될 수 있음

 

 

 

 

 

[신사 가로수길 맛집 정돈 프리미엄]

 

728x90

댓글